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엽떡덕후 신메뉴 크림분모자떡볶이 맛보실게요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10. 6. 15:21

본문

반응형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고소한 체다치즈의 만남, 또 다른 매력의 엽떡❣


10월 6일 엽기떡볶이 신메뉴 크림떡볶이&크림분모자떡볶이가 출시됐다.
신메뉴 출시 못 참아...🙄🙄
출시 전부터 엽떡 인스타그램보면서 계속 기대했다.

퇴근 한 시간 전에 주문했다. 신메뉴라 백퍼 배달 밀릴 각.
아니나 다를까 배달 소요시간 90분^^..후후.


📌 크림떡볶이 출시 기념으로 엽떡 앱 주문 시 9,900원에!!


크림떡볶이는 총 4 가지 맛으로 트러플크림맛, 크림맛, 트러플매콤맛, 매콤맛이 있다.
분모자를 +3,000원에 추가하여 크림분모자떡볶이로 변경 가능.


엽떡 하면 매콤이지... 주저 없이 트러플 매콤 맛 주문.

크림분모자떡볶이(트러플매콤맛)
햄 토핑(1,000원)
베이컨 토핑(3,000원)
사이드 엽기오돌뼈밥(4,500원)
사이드 계란찜(2,000원)

이렇게 주문하고 총 주문금액은 23,400원
배달료는 따로!


두근거려...😖


와.... 일단 넘 맛있다.
맛은 애슐리의 까르보나라 떡볶이 그 맛임!>_<
브로콜리 들어간 것도 비슷하다잉.

분모자의 쫀득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조화로움.
그리고 뽀득뽀득 소시지와 짭짤한 베이컨이 환상의 콜라보를 이룸.

분모자 떡볶이로 시킬 경우 떡이 안 들어있음 주의.
떡을 더 좋아하는 분은 크림떡볶이를 주문할 것.
그리고 기본 구성에 어묵이 없다.

 


그런데 트러플은 알겠는데..
매콤함 어디 감??????ㅎㅎㅎ
내가 맨날 매운 것만 먹어서 혀가 마비된 건지.. 매운맛이 전혀 안 느껴졌다..(뭐지)

본래 엽떡처럼 위에 모차렐라 치즈가 올라간 게 아니고 체다치즈가 들어갑니다요~
토핑으로 치즈를 추가하게 되면 아마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갈 듯??!

 

반응형


그리고 일반 엽떡이랑은 다르게 소시지에 칼집을 냈넹???
이게 다르다면 다른 점😊

꿀 조합 발견 현장(오돌뼈밥에 크림소스 살짝 묻힌 베이컨 하나 올리면 넘 맛있자냐...)


크림은 계속 먹으면 질리기 때문에 느끼함을 잡아주려
함께 주문한 엽기오돌뼈밥. 이게 아주 별미야 별미ㅎㅎㅎ

일회용 장갑 동봉 x ㅎㅎㅎㅎ 점바점이겠죠~
근데 나는 비벼서 동그랗게 만들어 먹을 자신 x.... 급해버려...
(돼지)

 


근데 크림떡볶이는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하나 있지.
빨리 질린다는 점.. 매운맛에 넘 길들여진 나는 빨리 느끼해져 버렸다.
그래서 맥주를 깠다. 맥주안주로 딱인 듯??????

매운 빨간색의 떡볶이보다 로제와 크림처럼 부드럽고 덜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


이제 열운동 하러 가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