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평화광장 알탕 존맛탱 무지개포차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10. 14. 11:38

본문

반응형


목포 평화광장 근처 갓바위 옆에 위치한
'무지개 포차'를 다녀왔다.
평광에서 갓바위쪽으로 쭉 직진하면 보일 것이다.

8월 19일에 '우리불렀어?'라는 프로그램에도
촬영차 나온 듯하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포차!

세상 환한 조명.
2층도 있는데 뭐 때문이었는지 제대로 내부 사진을
못 찍었다ㅎㅎ
배가 많이 고팠나 🙄

무지개 포차에서 내 심장에 콕 박힌
너의 큐피드 화살,,,,,,,,,,,,,,,,,,,,
실화인가.......

무슨 컨셉이지.......?

제법 많은 메뉴들!
목포여서 그런지 해산물 위주의 안주가 많다.

나는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어서 빨리 시키고
술이나 때리고 싶었는데
옆에 지 위주로 메뉴 선택을 해야 하는 사람이랑
같이 와서 하는 수없이 기다렸다.

첨에 대하소금구이를 주문했는데 안된다고 했다ㅠㅠ
이런이런ㅠㅠ


어쩔 수없이 다른 메뉴를 주문~
(무슨 메뉴를 시켰을까용 😊)
기본반찬이 나왔다.
콩나물국은 역시 시원해~
요즘 부쩍 좋아진 고구마^^

반응형


1층 야외 테라스에 앉아 안주 기다리면서 보는 풍경.
2층으로 올라가면 밤바다가 보이겠지만
1층에서는 안 보인다ㅎㅎ
비도 그치고 살랑살랑 바람도 불어서 시원했다 😄
2층은 텐트석도 있고
파라솔이 있는 자리도 있다고 하는데ㅎㅎ
안 봐서 모름ㅠㅠ


알탕 24,000원


두구두구
주문한 메뉴는 바로 알탕!
뜨끈한 국물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웬걸!
알과 곤이가 실하게 들어가 있었다.
포차에서 20,000원 넘게 주고 먹는 알탕이라니...
반신반의 했는데 만족스러웠다.
된장 육수 베이스라 구수했지만
매콤함은 부족해서 청양고추를 부탁드렸다.


결국 알탕에 시원하게 네 병 때렸다. 😀
왜 야외에서 먹는 술은 더 잘 들어갈까 ❓


마무리는 어김없이 맥주~💖
#교촌레드오리지날
(☞゚ヮ゚)☞



전체적인 평은 무난 무난한 포차
대반동은 좀 멀고 그렇다고
오션뷰에서 술을 먹고 싶으면 평광 무지개 포차로 ㄱㄱ

아쉬운 점은 넓은 매장에 비해 여자화장실이
한자리 밖에 없어 타이밍 잘 찾아서
화장실 다녀와야 함ㅎㅎ

그리고 원래 술 마시면서 물을 되게 많이 먹는 편이라 물을 두 번 리필 부탁했는데
두 번째 때 사장님이 갖다 주면서 다른 걸 주문하라는 뉘앙스를 풍기는 얘기를 했다;;
어이 털려서 소주 더 시킴. 물 아껴 드세여ㅎㅎㅎ헤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