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타짜 촬영지 군산 맛집 국제반점에서 해장완

당일 찌기

by 똔미 2024. 3. 15. 15:01

본문

반응형

 
군산에는 유독 유명한 중국집이 많은 거 같은데
그중에서도 국제반점이 넘 궁금해서 다녀왔다!

리뷰 ㄱㄱ~! 😃😃


국제반점은 타짜촬영지로 이미 유명하고
특히 물짬뽕이 맛있다고 한다.

11시에 오픈인데 10시 45분쯤 가니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대기 중ㅎㅎ
대기 등록 시스템이 별도로 없기 때문에
현장 대기 필수!!
주차를 시청광장 무료 민영주차장에
(주차요금 무료) 미리 해두고
편하게 대기하는 걸 추천


 

 
10시 50분 정도가 되니까 가게 문을 열어주신다.
기다렸던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가니
벌써 자리가 꽉 찼다ㅎㅎ
와 좀만 더 늦게 왔음 못 들어갔음!
럭키걸~~👊👊
 
특히 영화에도 나온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가족단위가 많았다.
 
분위기 넘나 정통 중국집스러운 것^^
 

 
메뉴가 굉장히 많다!
먹고 싶은 게 넘나 많았지만 
우린 셋이서 왔으므로
각자 메뉴 하나씩 시키고
탕수육 소자리 하나를 주문했다.
 
 

 
그나저나 기본으로 나온 
김치랑 단무지 양 무엇,,ㅎㅎㅎ
셀프바가 있긴 한데 
처음부터 이렇게 조금 주는 곳 올만이얌~
 
 

간짜장 9,000원

 
친구가 주문한 간짜장
때깔 곱다 고와,,,😋
냄새부터 미쳤고 맛도 있었다.
역시 나는 그냥 짜장보다 간짜장파!!
 
 

반응형
삼선짬뽕 12,000원

 
그냥 짬뽕 먹을까 하다가 
다양한 건더기를 먹고 싶어서 주문한
삼선짬뽕!
새우, 브로콜리, 파프리카, 쭈꾸미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군더더기 없는 깊고 깔끔한 국물맛이 일품! 👍
해장 완전 잘 됨 
 
 

탕수육(소) 14,000원

 
탕슉은 뭐 말모^^......
양도 적당해서 셋이서 안 싸우고
알맞게 먹은 거 같다^^
 


 
진짜 맛있게 먹었던 국제반점
글을 쓰면서도 맛이 생각나네,,,🤤🤤
군산 여행에서 중국집 방문을 생각하고 있다면
제일 유명한 지린성도 있지만
국제반점도 완전 추천이다!
지린성엔 고추짜장 
국제반점에는 물짜장
취향에 맞게 가셔~~!
담에 또 가면 물짜장 꼭 먹어봐야징 o(*^@^*)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