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철산역점 1인세트 후기

당일 찌기

by 똔미 2024. 2. 14. 13:36

본문

반응형

 

이날은 2월 1일이었는데

급 피자가 땡겨서 찾고 찾다가 

빽보이피자가 근처에 생긴 거임!!

그래서 냅다 주문을 해보았다. 🍕🍕

 

 

 

철산역점에서 주문 후 

30분도 안 걸려서 왔다..굿👍

 

주문한 메뉴는 

[1인세트] 피자+스파게티+음료 1개

피자는 열탄불고기 피자 R

스파게티는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로 주문.

 

 

 

개봉박두!!! 🎉🎉🎉

1인세트 기본으로 주문하면 20,900원인데

나는 이것저것 추가를 했다.

 

고구마골드링(엣지) 추가 (+3,000원)

열탄불고기 피자 선택 (+2,000원)

피자 치즈 100g 추가 (+2,000원)

피클 추가 (+500원)

 

 

 

확실히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

열탄불고기 피자가 베스트라서 

열탄불고기로 선택해 보았다.

새마을식당의 대표 메뉴 열탄불고기와

빽보이가 만난 특급 콜라보 피자라는

문구가 눈에 보인다.

오 새마을 식당 진짜 좋아했는데ㅎㅎ(추억)

근데 열탄불고기 말고 삼겹살만 자주 먹었음.

 

 

반응형

 

확실히 치즈 추가하고

고구마 골드 엣지 추가하니까 맛있음 😋

열탄불고기의 매콤함이 은은하게 퍼져서 덜 느끼.

맛은 보통의 불고기피자에

매콤함이 좀 추가됐다고 생각하면 된다 🍕

 

근데 핫소스 넘 커엽^^..

귀여워서 찍어 보았다.

 

 

 

아.. 나는 피자집에서 파는 

은박지 그릇에 주는 저 치즈스파게티가 

넘 좋아,,,,😎

오히려 메인 메뉴인 피자보다

더 맛있게 먹은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

치즈가 완전 듬뿍 들어있고 면도 덜 불었음.

지금까지 시켜 먹은 피자가게 스파게티 중에

젤 맛있었음 👍👍

 

 

 

마무리로 피자에 스파게티 올려 먹기

(꺼억)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던 빽보이피자

그렇지만 스파게티가 더 기억에 남는,,,

솔직히 피자 맛은 무난해서 기억이 잘...

그런데 확실히 여자 1인이 먹기엔 양이 많다.

근데 피자는 담날 먹어도 맛있는 메뉴 중에

하난 거 아시져?? 

참고로 피클 한 개는 기본으로 제공되니 참고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