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다이어트를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철산 화로닭발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7. 13. 13:39

본문

반응형

 

 

 

 

 

 

내 다이어트를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덥고 스트레스 받아서 오랜만에 찾은 철산 화로닭발.

내 인생 맛집 리스트 top 5 안에 드는 닭발집.

 

 

누가 봐도 맛집 스멜~

건물 자체가 오래돼서 내부도 매우 낡았다.

 

화장실은 건물에서 함께 사용하는 화장실이 복도에 있고, 

화장지가 따로 없기 때문에 안에서 화장지 뜯어서 가시길!

 

 

 

둘이 오면 보통 세트 1번을 시킨다.

근데 항상 단품 메뉴로 뭘 시킬지 고민에 빠지곤 하지.

 

암튼 닭발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라 그런지 여자들밖에 없음.

(노잼이다)

 

원래는 통뼈 국물 닭발을 젤 좋아하지만

오늘은 뭔가 뼈 발라 먹는 거 귀찮아서 무뼈 닭발 매운맛으로 시킴.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인데 이게 진짜 별 거 없는데 맛있단 말이지ㅎ_ㅎ

 

 

내가 화로 닭발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

계란찜이 진짜 진짜 진짜 맛있다.

여느 가게에서 주는 계란찜 중에 가장 맛있음.

 

 

주먹밥도 별 거 없는데 왜 이렇게 맛있냐고 😂

 

 

포슬포슬 보이심..?

파도 맛있다.

 

 

철산 화로 닭발은 닭발도 존맛인데

똥집 볶음이 와따임.

큼직큼직하고 양파랑 파프리카랑 마늘이랑 암튼 많이 들어가서 

식감도 살고 넘 맛있어ㅠㅠㅠ

닭볶음탕은 말모.

 

 

반응형

 

오랜만에 닭발의 매운맛과 포슬포슬 계란찜으로 입이 매우 즐거운 하루였다.

그렇지만 살을 얻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