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대반동] 양궁은 안산, 커피는 카페 산(sAAan)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8. 10. 10:00

본문

반응형


휴..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밀린 포스팅을 해야겠다.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가는 듯한 목포ㅎㅎ
양궁의 안산 선수가 도쿄올림픽 금메달 3관왕의 쾌거를 이룬 기념으로
대반동에 있는 카페 산(sAAan)에 가보기로 한다(?).


이름이 참 독특한 카페 산~
ㅋㅋㅋㅋㅋ
산이 많아서일까?
카페 이름답게 외관 매우 초록초록 💚 초록매실


총 3층으로 운영되고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큰 이점이!!
그리고 3층은 테라스~ 옥상임.
요즘 같은 날씨에는 옥상에 아예 손님이 없겠죠?

들어가자마자 탁 트인 내부가 눈에 띈다. 진짜 넓음.
시간대가 거의 곧 저녁 먹을 시간대라 텅 비어있는게
내 텅장이랑 비슷하네..??? 🤣


우린 곧 저녁을 먹으러 갈 것이기 때문에 음료만 시켰음.
저녁이라 쓰고 술이라 읽는다ㅎㅎㅎ

아메리카노와 청포도 에이드 주문!

반응형


시력 좋아지는 기분...


2층으로 올라왔는데~ 2층 뷰가 더 좋다.
두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다.
근데 진짜 내부가 넓으니까 탁 트여서
뭔가 가슴이 뻥 뚫린다.

2층이 진정 포토존인 듯.


청포도 에이드도 깔끔하고 맛있다! 😁
별로 달지도 않고. 내 스타일.
창이 커서 빛도 잘 들어오고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옴!
풍경 존예얌~ 하늘 위에 케이블카 떠있는 거 보이자나.


3층도 올라가 본다.
졸 바쁘네^^
와 더위 좀 가시면 3층 옥상에서 아아 한 잔 때리고 싶다 😃
또 와야지.

보이진 않겠지만 케이블카에 대고 손 흔들기 🖐🖐


너무나 싱그러운 초록매실 나라 온 기분 들었던
카페 산(sAAan)
💚💚💚💚💚

안산 사랑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