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끝 찡 네네치킨 오리엔탈파닭치킨 철산역점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1. 11. 10:14

본문

반응형


친구한테 선물 받은 네네치킨 E쿠폰.
퇴근 전에 미리 주문하는 센스 발휘.
퇴근하고 집 앞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배달 아저씨 만나서
엘베 앞에서 받아서 집으로 ㄱㄱ


가격은 19,000원이고 배달비는 3,000원
철산역점에서 주문했다. 30분도 안 돼서 도착한 듯ㅎㅎ

박스 열자마자 닭 냄새 지린다,,;;
향기로워. 스멜.

치킨 옆에 마카로니 샐러드와 양념 소스.

가장 중요한 파와 파닭용 소스.
파에 소스를 맛있게 버무리면 된다.

짜란~~!
버무린 파를 후라이드 위에 살포시 얹어본다.
비주얼 미쳤다리..

코끝 찡한 파닭용 소스.. 너무 좋아.
이 맛에 파닭 먹쥐..진짜 존맛.
네네치킨은 진짜 먹어 본 적이 손에 꼽을 정도인데.
네네치킨 후라이드 잘 하네??

반응형

귀여운 삼색 치즈볼.
왼쪽부터 연유, 초코, 맥앤치즈
먼저 고르는 사람이 임자.
나는 연유를 골랐지^^

맥 앤 치즈는 뭔 맛인지 모르겠다고 그러고ㅋㅋㅋ
초코를 고른 언니는 당황하고.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다.

내가 먹은 연유 치즈볼은 짭짤하고 진짜 맛있었다.


정말 맛있게 먹은 네네치킨의 오리엔탈 파닭!
내 생애 파닭은 호치킨 파닭뿐이었는데,
이제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만 품는다.
그런데 항상 파닭 먹으면 아쉬운 점 한 가지.
파 좀 많이 줬으면^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