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지와 바다가 만나면 일직동 육회한잔x신비한바다포차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2. 24. 12:48

본문

반응형


곱분이 곱창에서 넘나 가볍게 먹은 나머지
2차가 무척 고팠던...
검색해서 찾게 된 광명역 근처
효성해링턴타워 상가 2층에 위치한
육회한잔x신비한바다포차


실내포차다운 분위기~!
근데 임유니가 누구시져
오징어 이름이 임유닌가
이제야 봤는데ㅋㅋㅋㅋ 산오징어회 아래에
임유니와 친구들 모여라 🤣

그래서 모.였.다.

이케아 뷰ㅎㅎㅎ보면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기^^

원형 테이블이 넘나 맘에 든다~!😊


우선 회와 해산물 메뉴가 참 다양해서 좋았다.
그리고 육사시미와 회 조합으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
일거양득! 👍
가격대도 괜춘한 듯~~?


그렇지만 인당 기본 상차림비가 적용되어요~
1인에 1,500원!!

1,500원씩만 내면 매운탕+라면사리 무제한!!!!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반찬들~!
늘 이 반찬이 나오는 것은 아닌 듯??
때에 따라 다른 듯하다.
생선구이랑 저 동그랑땡 은근 맛있음ㅋㅋ
술안주야 👍👍


주문한 메뉴는!!
육사시미+광어+연어 조합!!!!
사이즈가 중인지 대인지 기억 안 남;;;

일단 빛깔이 최고시다.
양도 많음.

짠을 안 할 수가 없겠지^^
육사시미에 광어와 연어까지...
뭐부터 먹어야 할지 🧐


연어는 말모고
광어야 뭐 늘 맛있지^^
육회는 좋아하지만 사시미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하나도 안 비리고 쫀득쫀득 했다.
췜기름에 찍먹 하면 끝.

반응형

매운탕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ㅠㅠㅠ
맛도 사실 기억 안 나기^^
취했었나....?
매운탕은 기억을 더듬으니 매우 알찼던 걸로 기억.
안주 다 먹고 매운탕에 3차 가능.

담에는 육회도 꼭 먹어보고 싶다~!
가성비 갑 육회 한잔 x 신비한 바다 포차
또 가야지.

근데 이름 너무 길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