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롯데몰 플레어 비에서 브런치? 식사?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2. 20. 15:38

본문

반응형


쇼핑하러 일직동에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방문~!
날이 좋아서 쇼핑할 맛이 날 거 같다.
그런데 나오니까 배가 고파져서 저녁 먹기 전에
간단하게 뭘 먹기로 한다.

5층에 위치한 FLAIR.B라는 카페가 보였다.
플레어 비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브런치 카페이다.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 들어갔다.

방역 패스부터 해줍니당~

시간 때가 어중간해서 인지 손님도 별로 없었고
조용해서 만족.
확진자가 10만 명이 넘어가는 요즘..
더 조심하면서 다녀야 하니까..ㅠㅠ


들어가면 안 쪽에 요리하는 공간이 있고,
카운터 앞에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다.
베이커리 중에 생소한 이름은 발견했는데 바로
마지막 사진의 테린느이다.

테린느는 2004년 일본 교토 셰 아가타라는
제과점에서 처음 만들었으며,
프랑스 조리기구 테린과 닮아 일본식 발음
테린느가 되었다고 한다.

추천 조합의 음료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커피 종류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가 보다. 딱 봐도 달아보이는 비주얼.

음료와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니
고르는 맛이 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은 몰까나~~~
궁금😏

짜란~한 가지씩 소개해드릴게욥!>_<

클럽샌드위치 13,000원

플레어 비의 베스트 메뉴인 클럽 샌드위치.
밀크 브래드에 치킨, 에그, 토마토, 베이컨 등이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 🥪
가격보고 살짝 놀라긴 했는데 한 입 먹고 입 다물..
진짜 존맛탱. 특히 빵...👍
둘이나 넷이 먹으면 안 싸우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쉬림프 오일 파스타 16,000원

파스타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음식이쥬.
역시나 맛있었다!
루꼴라 좋아해서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다.
but,,,, 양은 할말하않....

반응형
뽀모도로 파스타 15,000원

이탈리아어로 토마토가 뽀모도로
토마토소스로 만든 파스타가 바로 뽀모도로 파스타
그냥 토마토 파스타의 무난한 맛이었다.
양은 역시나 할말하않...
이때부터 살짝 식사를 하러 온 느낌이 드는데
이따가 저녁 먹을 꼰뎅^^...😊😊


시저 샐러드 13,000원

샐러드 넘 맛있었다.
토마토가 특히 맛있었고,
샐러드도 먹기 좋게 잘 썰려있다.
재료들도 신선했고!
빵은 쵸큼 딱딱했는데 바게트니까ㅎㅎ!

내심 아쉬웠는지 마들렌까지ㅎㅎ
마들렌 종류가 다섯 가지나 되는데
나는 무조건 클래식으로~!


빈 그릇을 보면 알 수 있다.
클럽 샌드위치를 가장 맛있게 먹었단 걸^^
내 입맛에는 클럽 샌드위치가 가장 맛있었다~!
담백하면서 건강한 맛.
간단하게 배만 채우려고 간 곳인데,
식사 수준으로 먹은 느낌적인 느낌

음료도 진짜 맛있었다. 오렌지 에이드 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