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읍 상동 이자카야 요쿠에서 밀푀유 나베와 연어 사시미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2. 13. 16:11

본문

반응형


친구들과 커피 학산로에서 신나게 입을 턴 다음 밥 먹으러 어디로 갈지 정하는 중~!
생긴 지 얼마 안 됐는데 인기가 많다고 하여 우리는 다음 행선지를 요쿠로 정해본다.

정읍 상동에 위치한 '요쿠' 퓨전 이자카야이다.
17:00에 오픈이며 배달도 되는 집이다.

우리는 여섯 시 전에 방문했는데 아주 사람이 바글바글 했다ㅎㅎ
역시 명절은 명절이여...(설 연휴에 방문한 것임)
좀만 늦었으면 자리 없었다^^

오픈 키친쓰~~
그래서 지금 무슨 요리 만들고 있는지 다 보인다.
부엌은 물론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합격.

요쿠의 메뉴판이다.
점심에도 운영을 하는지 점심 특선도 있다.
와 내가 좋아하는 안주를 참 많이 판매하고 있다^^
소고기 타다끼도 넘 좋아하고 소고기 숙주 볶음 완전 사랑한다 ❤️

요쿠의 대표 메뉴로는 세이로 무시, 연어 사시미, 돈마호크 카레 돈가스, 메로구이, 소고기 해물 짬뽕탕,

야키토리, 해물 크림 파스타, 밀푀유 나베이다.

밀푀유 나베 20,000원

그래서 우리가 첫 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밀푀유 나베

소고기와 채소를 겹겹이 쌓은 전골 요리인데.. 술안주로 아주 최고지요ㅎㅎㅎ
특히 샤브샤브, 훠궈 이런 거 환장하면 밀푀유 나베도 환장하쥬
맛은 아주 합격이당 넘 맛있네... 국물도 짜지 않고 간도 딱 맞다 👍

찍어먹는 소스가 두 가지인데 뭔 맛이었는지 기억이 잘...^^...;;

연어 사시미 22,000원

노르웨이의 최상급 연어라고 하니 넘 기대가 되었다.
역시나 맛있었다. 요쿠는 연어 맛집이구나...
요즘 연어에 꽂혔는지(전에도 꽂혔음) 계속 연어만 먹네.
양파도 많이 주고 사진에는 양이 되게 적어 보이는데 먹다 보면 괜춘함ㅎㅎ(많다는 소린 x)

반응형

짠해야지... 얘두라 반가웠오~~>_<!
안주가 좋으니 술도 순삭.


반주하기 최고였던 퓨전 이자카야 요쿠였다.
화장실도 무슨 궁전 화장실처럼 매우 깨끗했고 남녀 개별 화장실인 점이 특히 좋았다.
다음 명절에도 가보고 싶네
그때는 다른 안주 먹어봐야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