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읍 쿠키 맛집 분위기 아늑한 카페 커피 학산로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2. 9. 20:50

본문

반응형


구정에 고향에 내려가서 친구들을 만나고 왔다.
이렇게 명절에 시간 내서 친구들과 마주 보며 안부도 묻고 수다를 떨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금 깨닫는 요즘이다.


친구들과 만남을 가진 장소는
정읍 상동에 위치한 커피 학산로
상동 로제비앙 정문 살롱에이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도로이름이 학산로라서 카페 이름도 학산로라고 지었나 보다.
너무나 담백한걸~!🤔🤔

입구 앞에 요런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공중전화 부스 오랜만에 본다!ㅎㅎ 노란 의자도 참 귀엽다.

내부는 되게 아늑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이다.
작은 시골 별장 느낌? 이 들었다. 일단 분위기는 맘에 들었다.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해서 더 개성 있다.
크리스마스트리가 아직도 있어서 그런지 연말 느낌이 나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저 거울 앞에서 거울샷 찍어주면 된다 👌👌

음료 메뉴판 귀욤..ㅎ
친구들은 먼저 와있고 나는 지각쟁이~ 후다닥 주문을 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휘낭시에, 쿠키, 마카롱,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가 있다.
나는 케이크를 주문했다.

생크림 딸기 케이크 

짜란~~
주문한 생크림딸기 케이크.
넘 귀엽지 않냐며~~ 😀😀 가격 모름 주의.
맛도 넘나 맛있다.

친구들이 시킨 쿠기도 먹었는데
여기 쿠키 맛집이구나ㅠㅠ 넘 맛있었다.
그렇게 달지도 않고 부드러웠다. 쿠키가 아니라 빵 같음. 왜냐면 너무 부드럽고 퍽퍽 x
크기도 엄청 두툼했음.

반응형

귀여운 냥이도 있다.
냥이 싫어하는 분은 놀랄 듯ㅎㅎ 애가 되게 조용히 있네;;
이름 뭐였더라..알려주셨는뎁 🙄
계속 식빵 굽고 있네...ㅎ


커피도 맛있고 쿠키랑 케이크도 다 맛있게 잘 먹었다.
분위기도 아늑해서 조용히 대화 나누기 좋은 곳!
정읍 내려가면 커피 학산로에 자주 갈 것 같다. 친절은 덤~

아참! 월요일은 휴무이며, 오픈은 10시 30분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