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갈한 한정식집 모임장소로 딱이야 타임스퀘어 한일관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3. 7. 12:19

본문

반응형


타임스퀘어의 4층 다이닝 스퀘어에 위치한
한일관이라는 한정식집을 방문했다!
최대한 사람이 없는 곳으로 가려다 보니
한일관을 선택했다.
그런데 웬걸ㅎㅎ
들어가 보니 사람이 왕 많았다.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한일관.
지하 1층과 4층에 음식점이 입점해 있는데,
지하 1층은 푸드 스퀘어,
그리고 4층은 다이닝 스퀘어.

한일관은 아주 오랫동안 운영된 한식집인데,
현재 여러 군데 지점이 있으며 본점의 경우
메뉴가 더 다양하다고 하다.

내가 앉은 곳에서 잠깐 내부를 찍어보았다.
들어가 보니 놀란 점 하나.
내부가 엄청 넓었다.
타임스퀘어에 입점해 있는 음식점 중에
제일 규모가 큰 식당 같다.

밖에서는 손님이 별로 없어 보여서 들어간 것인데
들어와 보니ㅋㅋ 거의 꽉 차있었다. 뭐지ㅎㅎ

메뉴판

저기.. 이거 다 먹고 싶은데요??
내가 다 좋아하는 메뉴들 😋
뭘 골랐을까용~~~?

주문 후에 세팅해주는 놋그릇과 물.
물도 맹물이 아니라서 좋음^^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가운데 무침 너무 맛있음ㅠㅠㅠㅠ

등심불고기구이 31,000원

첫 번째 메뉴는 등심불고기 구이.
열판에 나오기 때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고기가 진짜 부드러웠다.
비싼 값을 한다.
but... 양과 가격은 말 아끼기....

그리고 함께 나오는 반찬들.
샐러드가 두 종류~
과일 샐러드와 채소 샐러드.
그리고 굴젓 하고 무생채? 랑 깍두기.

해물파전 20,000원

두 번째 메뉴 해물파전.
사진상으로는 되게 작아 보이는데
엄청 큼직하다. 네 덩이가 나온다.
막걸리 시키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존맛탱.
파도 많이 있고 가장 맛있었던 메뉴.

비빔냉면 12,000원

은근 매콤하고 깔끔한 맛의 비빔냉면.
불고기랑 같이 먹으려고 시킨 건 안 비밀~😉😉
양도 딱 적당하다.

반응형
물냉면 12,000원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고민될 때는
그냥 두 개 시키자. 😃
한일관의 물냉면은 평양식 냉면이다.
그래서 물냉면을 주문할 때
직원분이 미리 고지 해준다.
평양냉면인데 드시겠냐고~!
함흥냉면을 좋아하는 분은
고민을 좀 해보셔야 할 듯.

평양냉면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아예 물맛밖에 안 나던
평양냉면을 먹어본 적이 있어 그런지
한일관의 물냉면은
육수의 맛이 참 진했다.

골동반 14,000원

채소 한가득~ 골동반.
다 먹을 때까지 식지 않았다는...👍
골동반은 함께 비벼먹는 장을 준다. 간장 베이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
채소들도 살아있다.



마지막에 콜라를 하나 주문했는데,
가격 실화인가효....? 3,000원.
매장도 넓고 깔끔하고 조용해서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음~!
전반적으로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긴 했지만,
음식들이 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 만족한다.
6인 좌석도 있어서 모임 장소로도 제격일 듯?

후식으로 매실차도 나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