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추 겉절이 맛집 목포 소담칼국수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3. 14. 14:45

본문

반응형


봄맞이 목포 방문~!
이번엔 친구와 함께한 목포 먹방 투어 🤗
첫째 날 먹은 점심부터 소개해볼까~?



평화광장 근처에 위치한
칼국수 전문점 소담 칼국수
리뷰 검색을 해보고 픽한 곳인데
이동 중에 만난 택시기사님도 맛이 괜찮다고 해서
믿고 감둥~


2층 규모이고 좌식, 입식, 칸막이 테이블 등
입맛에 맞는 곳에 착석해 식사를 즐기면
되겠슴둥~


메뉴는 바지락 칼국수, 닭칼국수 등
국수 종류 네 가지와 해물파전, 보쌈을 판매하고 있다.

나는 친구와 바지락 칼국수 2인분과
해물파전을 주문했다 😌


 

먼저 나온 된장국과 밥.
그리고 칼국수에 빠지면 섭섭한 배추 겉절이.
와 겉절이 색만 봐도 존맛 각...👍



100% 자연산 바지락이 들어간
바지락 칼국수!!!
사진으론 그릇 사이즈가 가늠이 안 될 것임.
무척 컸다. 양이 정말 많아 보인다.
특히 바지락 양이 많았다!

겉절이를 올려서 함께 먹으니까
전날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린 느낌 😆



반응형

해물파전... 말잇못.
그냥 술안주로 베스트인 음식 아니겠음?
저녁이면 바로 이모~ 여기 막걸리 하나요~
했을 텐데ㅎㅎㅎㅎㅎ 아쉽.
크기 대비 가격이 12,000원이면
넘나 만족스러운 가격~~
정말 바삭했다 🤤

 


배가 터져서 나왔다.
겉절이가 젤 맛있었다ㅎㅎ
내 친구도 겉절이가 젤 맛있다고 했다^^
칼국수는 기대에 못 미치는 맛이었다.
국물이 깊지 않다고 해야 할까??
그리고 한 번씩 바지락에서 흙 씹힘 😓

결론은 배추 겉절이 찐 맛집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