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튤립보고 갈래? 4월에 꼭 가야하는 곳 순천만국가정원

라이프

by 똔미 2022. 4. 19. 11:16

본문

반응형


이 날만을 기다렸지!!!
4월 중순에 튤립이 가장 화려하게 핀다는 소문을 듣고 주말에 순천만 국가정원에 방문했다.

순천만 국가정원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이며 2023년에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가 개최된다고 한다.
순천 방문은 대학생 때 봉사활동으로 한 번 가보고 두 번째인데
미리 말하는데 자연경관이 이렇게 예쁜 도시는 처음이었다.
그래서 국가정원 내부도 넘나 궁금했다는!!!
차타고 가는 길에 나무도 넘 예쁘고 산도 예쁘고...
다 예뻐...

줄 좀 보세요 여러분... 매표소 줄임ㅎㅎ
그런데!!
네이버로 예매하면 바로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아마 줄 서서 기다리는 관람객은 무료입장 및 할인을 받으려고 기다리는 관람객인 것 같았다.
우리는 네이버로 바로 예매를 한 후 정원 입구로 가서
핸드폰으로 예매한 관람 티켓을 보여준 후 입장했다.

🌼 순천만 국가정원의 가장 핫한 튤립을 보려면
세계정원이 있는 동문으로 무조건 입장!! 🌼

입장료 안내와 할인 관련된 사진도 첨부~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워낙 규모가 크다 보니 다 둘러보려면 하루 종일 있어야 함ㅎㅎ
주요 동선 코스도 입구 앞에 비치된 팸플릿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그리고 입구에서 얼마 못 가 스낵바가 있다.
큰 정원을 다 둘러보려면 마실 것은 필수!ㅎㅎ

와 들어가자마자 진짜 크다.. 소리 절로 나옴ㅎㅎ
날씨까지 너무 좋아버리기.
이곳은 세계정원이 조성되어 있는 동문 구역의 랜드마크인 호수와 언덕!


나무가 정말 예쁜 국가정원ㅠㅠ
브리저튼 오프닝에 나오는 나무 같음....😊😊
아시는 분 손...🖐

호수와 언덕에서 쭉 직진하면 흑두루미 조형물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그 주변에 화려한 형형색색의 튤립! 🌻🌼🌷


그리고 흑두루미 조형물 주변 근처에 다양한 세계정원이 조성되어 있다.
태국, 일본, 영국, 이탈리아, 멕시코 등.

메타세콰이아길을 따라 가장 궁금했던 네덜란드 정원으로 향하는 중.
그나저나 유채꽃밭도 있다고 했는데..
도대체 어딨는겨ㅎㅎㅎㅎ
동선을 잘 모르고 갔기 때문에ㅠㅠ 놓친 장소가 되게 많다.

곳곳에 핀 꽃들을 보며 산책을 즐겼다.

이 귀여운 자동차들은 뭐야ㅠㅠ
옛날 하이틴 영화에 나올법한..😁

중간중간 쉼터도 있어 둘러보다 지치면 앉아서 쉬다 가면 된다.
그리고 지나가는 귀여운 관람차ㅋㅋ

반응형

드디어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 정원!
관람객이 이곳에 다 모인 듯했다.
가장 화려한 풍경의 세계정원이다.
그래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정원!
튤립이 절정이라 너무 예뻤다ㅠㅠ
그런데 어떻게 찍든 사람들 나와서 그게 좀 아쉬웠다.

아프리카 하늘 아래.
이 정원은 동아프리카 초원지대에서 매일 사용하는
가장 필수적인 식물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이곳을 끝으로 우리는 아쉬움을 뒤로한 채
순천만 국가정원의 관람을 마쳤다.


다음 일정 때문에(저녁밥 먹어야 함)
순천만 국가정원을 후다닥 둘러본 게 좀 아쉽긴 하다. 😥
튤립과 유채꽃이 절정인 4월에 순천만 국가정원은 꼭 가야 하는
필수 여행지!
이국적인 드넓은 풍경과 봄꽃 구경은 물론
다양한 체험도 경험해 볼 수 있는 순천만
싱그러운 봄 향기 맡으러

지금 꼭 가야 해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