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연이 좋아용 순천 낙안읍성 인근 독채 한옥 민들레민박

라이프

by 똔미 2022. 4. 28. 14:03

본문

반응형


4월 16일에서 17일 1박 2일 묵었던
숙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한옥을 좋아한다면 예약은 무조건이야.🤸‍♀️🤸‍♀️

민들레한옥민박

체크인 오후 3시 / 체크아웃 오전 11시
최대 인원 4명
침실 1개 / 욕실 1개
주방(전자레인지 있음)
TV, 에어컨
건물 내 무료 주차

에어비앤비로 예약한 숙소 민들레민박
밤이 다 돼서야 체크인을 했다. 넘나 어둑어둑ㅎㅎ
호스트와 비대면 체크인이라서
에어비앤비 메시지로 현관 비번을 안내받았다.
가는 길을 못 찾으면
자세하게 메시지로 안내를 해주시고 넘 친절하신..


문을 열고 들어가면 깨끗한 주방이 나온다.
가스레인지도 있고 냉장고는 물론
찬장을 열면 여러 가지 식기류가 있다.
에어비앤비 숙소 소개를 보면
어린이용 식기도 있더라는!!


거실에 있는 TV.
넷플릭스도 볼 수 있어서
야무지게 나는 솔로 시청^^
7기에는 몇 커플이 탄생할까~
뭔가 나는솔로 찍었으면 하는 한옥펜션임ㅋㅋㅋ
나는 솔로에 한옥 숙소 많이 나오잖음^^


침실~!
오자마자 난방 뜨끈뜨끈하게 켜 두니
잘 때 더웠다ㅋㅋㅋㅋ 역시 이런 게 한옥의 맛 👍
침실 한편에 있는 문을 열면
옷걸이, 여분의 침구와 베개
거울, 헤어드라이기, 빗 등이 갖춰져 있다.


욕실~! 매우 깔끔했고 향기로웠다.
나는 숙소를 볼 때 가장 유심히 보는 것이
침구와 욕실. 그리고 냄새나는지 안 나는지.
(다 본다는 뜻ㅎㅎ)
물론 합격입니다 👏👏

그리고 보일러가 멀리 있는 관계로
2분 정도 물을 틀어두면 온수가 자연스럽게
나온다고 하니 첨부터 당황하지 말자구욥!😌


아침이 밝고 그때서야 바라본 민들레민박
마당의 풍경!!
뭐야 너무 예쁘잖아~~~🤭🤭
그리고 경치도 끝내줬다. 마운틴 뷰 🏔🔆
2020년에 지어진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자연과 하나 돼서
고즈넉한 분위기가 한층 업 업 🤗

바비큐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숯과 불판은 별도로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여기서 고기 구워 먹으면 넘나 꿀맛이겠당~
아쉽지만 우리는 전날 저녁으로
대숲골농원에서 닭구이를 먹었기 때문에
숯불 바비큐 파티는 아쉽게 하질 못했다. 😥


반응형

사진도 넘 예쁘게 나오더라는...
그 옆에 다른 한옥 한 채는 실제로 주인분 사는 집!
그래서 그런지 마당 평상에 뭐 말리고 계셨음.
시골집 온 거 같고 정겨웠더라는~



독채 펜션이라 넘나 프라이빗하고 좋았다.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낙안읍성 민속마을이 있어
더 좋았던~~!
그렇지만 순천만 국가정원과는 거리가 좀 있다는 점.
그래서 접근성을 고려한다면 뚜벅이 여행객이라면
고민 좀 해봐야 할 듯 🧐

역시 한옥이 주는 분위기란..
툇마루에 앉아서 차 한 잔 하고 싶은...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