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맥스 노래 미국 아이튠즈 1위까지?

라이프

by 똔미 2022. 5. 30. 16:03

본문

반응형

눈물 줄줄 나던 4화의 맥스 장면은 영영 못 잊을 거 같다..
명장면이야ㅠㅠ
나는 명장면을 음악으로 기억하는데
이때 나왔던 음악이 워낙 뇌에 박힌다.
진짜 이 장면에서 맥스 너무 멋있었다.



극 중 맥스 최애곡으로 나오는
Kate Bush - Running up that hill

출처 : tivs14

아직 시즌 4 안 본 사람
클릭 x


1985년에 발매된 이 노래가
'기묘한 이야기' 시즌4 인기에
아이튠즈 1위 했대ㅎㅎ👍👍




https://sunmibbeum.tistory.com/33?category=930222

넷플릭스 드라마 속 최애 OST  뽑아보기

나는 음악 듣는 것을 참 좋아한다. 특별하게 좋아하는 가수가 있는 것은 아니다. 한 음악에 빠져 가사까지 해석하고 따라 부르는 것도 아니지만 그냥 듣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진달까?? 넷플릭

sunmibbeum.tistory.com

이전 시즌에서도 'Never Ending Story'
많은 사랑을 받았쥐ㅋㅋㅋ
(링크 클릭하면 음악 시청 가능)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도 좋았다.
근데 싫은 사람 두 명 있음ㅎㅎ

(루카스, 크리시 썸남 제이슨,,,,)
최애 스티브와 더스틴 많이 나와서 좋음ㅋ
둘이 꽁냥인지 티격태격인지ㅋㅋㅋ 귀여워 😁😁
루카스 동생도 넘 귀여움,, 연기도 잘해 ㅋㅋㅋ


7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냐고,,,
2부에서 베크나 꼭 죽고
호퍼와 엘 부녀 상봉하고
엘 꼭 능력 되찾아서
뒤집힌 세계 싹을 잘라 버리자 아주 😀

반응형

마지막은 4화 내내
입은 옷 찰떡콩떡이었던 맥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