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프 사진전 관람, 석촌호수 피카츄는 못 참지(뒷북주의)

라이프

by 똔미 2022. 9. 21. 15:22

본문

반응형

때는 8월 말
친구가 가고 싶다고 한 전시회가 있다며
전시회 티켓을 쐈다~🤗
오랜만에 전시관을 가니
설레 안 설레

라이프 사진전 : 더 클래식 컬렉션

더보기

전시 소개


세대와 시대를 뛰어넘어 '클래식'이라 불리는
작품으로 전시를 개최한다.
이 작품들은 화려한 미사여구의 도움 없이
스스로 설명을 할 수 있거나 그렇게 여겨져야 할
것 들이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이미지의 시대에도
한 세기 전에 기록된 사진들이 '클래식'이라 불리며
선택되어 살아남은 것은 아직도 이들이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왜 전쟁이 비난받을만한 것인지, 어떻게 과학이
사회를 움직여 왔는지,
어째서 아직도 정치는 혼탁한 지
우리는 이 '클래식'들 사이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해온
예술과 흥미롭고 소소한 개인의 삶이 한 시대의
상징처럼 읽히는 장면도 만나게 될 것이다.


잠실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건물
중앙에 위치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에 있는 뮤지엄 209로 향한다.


오디오 가이드 음원이 무료로 제공되어
이어폰을 미리 준비하면 좋다.
음료나 기타 음식물은 반입 금지!
다 마시고 들어가야 함.


전시장의 분위기~!
주말이라 관람객이 좀 많아서
촬영이 좀 힘들었다는ㅎㅎ
요란하게 찍고 다니면 안 됨 주의


인상 깊었던 사진 몇 가지.
앗ㅎㅎ
찍다 보니 죄다 커플사진,,,?ㅎㅎ

반응형

마릴린먼로 언냐 사진 옆에서
같은 포즈로 사진도 찍었다 ✌️


굿즈샵 지나치면 섭섭하지
엽서 사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 사진 없어서
안 샀음~!
에어팟 케이스도 사고 싶었는데(말만)


포토매틱과 콜라보해 친구랑 추억 사진
한 장 박았음 📸
전시 기간을 연장하여 10월 30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니
늦지 않게 방문할 것^^


전시 보고 바로 근처 석촌호수 가서
대형 피카츄랑 사진 찍었다.
무려 15m ‼️‼️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이라고 하여
세븐일레븐이랑 콜라보해서 오픈했는데,
사람들 어쩔 거야ㅎㅎㅎㅎ
핫한 포토존은 줄 서서 찍어야 함
포켓몬빵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했다는데
판매 시작 30분 만에 동났다는....


주말에는 집구석에만 있는
나를 꺼내 준 라이프 사진전과 피카츄^^!
덕분에 오래간만에 문화생활 잘 즐겼당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