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평 선미식당] 짜장면=♥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3. 6. 21:45

본문

반응형

 

 

 

 

 

언니가 결혼 후 목포에 살게 되어 자주 놀러 간다는.

그래서 어김없이 주말에 놀러 갔다. 

 

함평 선미식당(내 이름이랑 똑같넹 tmi)에 갔다.

함평은 처음 가본다. 기대기대

 

 

 

 

 

 

 

 

 

와~ 거의 40년이 다 돼가게 운영을 해오고 있는 맛집이다.

대단쓰.

 

 

보통 중화요릿집 이름하면 양자강, 중국성, 하림성 등 이런 이름인데~ 

신기했다.

 

 

 

 

 

 

 

한시쯤 갔는데 당연히 맛집답게 웨이팅 있었다.

앞에 두 팀.

두 팀은 껌이쥐~ 먹기 위해서라면

 

시장이 반찬이다.

 

 

 

 

 

짜장면 많이 비싸졌구나...ㅠ_ㅠ 근데 솔직히 맛있잖아.. 짜장면

 

 

 

 

 

 

와~얼마나 맛있으면 소스도 판매하냐구!!!

 

 

 

 

 

 

꿀팁도 전수해 주시넹~ㅎㅎ

 

 

 

 

 

주문을 하고 메뉴를 기다린다.

나온 반찬~반찬은 평범한 반찬을 내어 주신다.

 

근데 김치랑 깍두기 맛있으면 맛집 인정인데. 

JMTGR.

 

 

 

 

 

 

 

계후... 뭐야... 찐이잖아 이거.

간짜장이랑 삼선간짜장 시키심~

 

 

나오자마자 흥분해서 소스를 넣어버렸더니ㅎㅎㅎㅎ

뭐가 삼선간짜장인지 모르겠쥬..ㅎㅎㅎㅎ

 

반응형

 

 

 

쭈왑쭈왑.

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 JIF 만드는 법 알고 나서 오질 나게 써먹네

근데 화질 개선은 안 되네ㅎㅎ흠

 

암튼 오지게 맛있다.

탕수육도 시킬걸ㅠ_ㅠ 배가 불러서 그만.

 

담에는 탕수육도 꼭 시켜보기로 약속~~

인기 있는 이유가 있는 선미식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