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이오겹살 안 가봤으면 고기 안 먹어본 거야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2. 5. 11:14

본문

반응형

 

 

 

 

거의 1년 만에 합정에 위치한 천이오겹살을 다녀왔다!

오랜만에 내 소울푸드 중 하나인 삼겹살을 먹으러~~

 

 

 

 

 

 

 

 

합정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천이오겹살이 보인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 첫번째 두번째 다 꾸양이와 방문을 했다(둘 다 삼겹살 지독하게 사랑함).

워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다. 특히 이영자님이 사랑하는 냉동삼겹살 맛집!

가면서 꾸양쓰와 내기를 했다.

무슨 내기냐면 웨이팅이 있는지 없는지ㅎㅎ

나는 웨이팅 있다파 꾸양이는 없다파 

내기에서 이긴 사람에게 만원을 주기로 했다.

내가 이겼다(왜 만원 안주냐ㅎㅎㅎㅎ).

 

 

 

 

 

 

두근두근 웨이팅 아주머니가 나와서 웨이팅 명부를 작성하라고 알려 주신다!

다행히 우리가 첫 웨이팅이라 10분도 안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다.

 

앉으면서 주문 먼저 하냐고 물어보신다!

미리 주문할 메뉴를 생각했으면 바로 얘기해도 되고 나중에 주문한다 말씀드려도 된다.

 

 

우린 오겹살 2인분에 냉삼 1인분을 주문!

앗,,메뉴판을 안 찍었네 ㅎㅎㅎ얼마였더라(먹을 때 가격표 안 보는 편ㅎㅎ)

 

 

 

 

 

와 여기다...

앉자마자 맛집포스 뿜뿜

 

 

 

꺄,, 영롱보스

오겹살부터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신다!

바쁘신 와중에도 한 테이블 한테이블 고기도 구워 주신당.

너무 바쁘셔서ㅎㅎ물을 안 내주셨지만 뭔가 달라하기 미안한 상황쓰

그치만 좀 덜 바쁘실 때 물 얘기를 꺼내면 된다.

 

 

 

 

크으~~~~~~~~

소리 들리죠??????????

김치와 파채 그리고 무생채를 함께 얹어서 주는데 끝남....

 

 

 

점점 익어가는 중

불판도 아주아주 빨리 잘 타는 불판! 장점 중에 하나지.. 빨리 구워서 먹을 수 있다는 점

아주머니가 먹기 좋게 잘라서 주시는데 오겹살이라 두툼해서 작게 작게 잘라 주시는데

워낙 한입 가득 넣어 먹는 스탈이라 그냥 두툼하게 잘라 달라고 했다ㅎㅎ

 

대만족쓰^^^^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보려고 한다(먹는 중)

 

 

 

흐름이 끊기면 안된다..

바로 된짱찌개와 김치 비빔국수를 주문한다..얼마였더라...먹느라 바빴음

 

아! 된찌를 시키면 공깃밥은 미포함쓰~~~ 따로 주문 ㄱㄱ

 

손님이 많다 보니 흐름이 안 끊기려면 사이드 메뉴는 미리미리 주문....알져?

그래야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음

 

 

 

하.. 맛있다.. 둘 다 맛있다.. 감탄사 연발

삼겹살엔 소주지... 근데 사이다 시키기 왜? 

참고로 술 먹을 때 안주 잘 안 먹는 스타일ㅠㅠ근데 고기 많이 먹고 싶어서 안 시킴

 

오겹살 십분컷

 

반응형

 

바로 냉삼 올리기

얇아서 금방 익죠~~

 

 

 

주문한 된찌 도착

않이,,,,된찌도 맛있냐구 왜...

내살앙 두부도 많이 들어감~~

꾸양은 공깃밥도 함께 시켜서 야무지게 먹고

 

 

 

두둥!

나는 입가심으로 김치비빔국수

 

김치랑 깨만 들어갔는데 왜 맛있지...?

무슨 차돌술국밥? 뭐 그런 사이드 메뉴 되게 많았는데ㅠㅠㅠㅠㅠ

나중에 다 먹어보기로 약속~~~(최준)

 

 

 

 

 

이미 이때는 배불렀지만ㅠㅠㅠㅠ

김치비빔국수 놓치고 싶지 않다.... 배불러도 좀 참고 먹었음!

그만큼 맛.있.으.니.까.

 

다 먹고 나오니 마지막 손님을 받을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그요~~

 

야무지게 잘 먹고 후식으로 투썸에서 애플 그린티 때리고 집에 돌아갔숨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