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미장동 맛집 군산불곱창 진짜 맛있음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11. 4. 16:39

본문

반응형

 

군산에 사는 친구가 집 앞에

진짜 맛있는 돼지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다.

곱창은 다 좋아~~😁💖

 

'군산불곱창'

 

 

저녁 시간에 가니 손님이 

한 테이블 있었던~~!

입식, 좌식 테이블 8개 정도 된다.

순간 맛집 맞나 약간 의구심이~ㅎㅎㅎ?

일단 친구 말을 믿어보기로,,^_~

 

 

군산불곱창의 모든 메뉴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추가는 2인분부터

매운맛 조절을 요청할 수 있다.

반반은 3인분부터 가능쓰

 

 

와 기본 반찬 뭐냐ㅠㅠㅠㅠ갬덩

내가 좋아하는 거 다 있음~~👏

미역국이랑 번데기, 계란찜, 단무지, 양파장아찌

(계란찜은 쵸큼 짜기...ㅎ)

 

 

이렇게 사장님이 연탄불에 맛있게

곱창을 구워서 가져다주신다 ❗

 

 

세트메뉴 1번 곱창+막창+목살

주문한 메뉴가 나와주었다~

비주얼이 미쳤다 아주 그냥 🤤🤤

구워서 나왔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됨.

 

 

이렇게 부추도 올려주심~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세여(❁´◡`❁)

양 왜케 많냐며~~~

돼지곱창은 잡내 나는 곳이 은근히 많은데

잡내 절대 x

다 빨개서 뭐가 곱창이고 막창인지 모르겠쥬~?

 

 

반응형

쌈파는 무조건 상추쌈^^💚

곱창+막창+목살 세 개 다 넣어서 먹어 봐.

안 먹어본 사람 바보

 

 

후식으로 볶음밥~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져~?

 

 

아쉬워서 내가 멸치국수 시키자고 함ㅎㅎ

뭔데 다 맛있냐~?ㅎㅎ

깔끔하고 개운한 맛!

마무리 입가심용으로 좋을 듯👍

 

 

거하게 먹고 친구 집 가서 

다른 친구가 가져온 칵테일?

마시면서 하루 마무리~ㅎㅎ👊👊

 


군산불곱창 절대 잊지 모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