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읍 상동 동태랑 아구찜 해물아구찜이 찐이야(확장이전 한대요)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10. 26. 15:43

본문

반응형


오래간만에 고딩 동창들을 보러 정읍을 방문~!
다들 먹잘알들이라
저녁 메뉴를 고르는 것은 넘나 쉬운 일!
정읍 상동에 개존맛집
동태랑 아구찜을 방문했다.
예전에 오픈 초기에 방문했었는데
그때도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

직관적인 가게 이름ㅋㅋㅋ
동태탕과 아귀찜을 파는 곳^^!

내부는 대충 이렇다~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아 간격이 넓어서 좋았다.
부부 사장님 두 분이 운영하시는 듯~ㅎㅎ

역시 아재들만 있고 젊은이 0인 곳...
=찐 맛집

우리는 셋이서
해물아구찜 중을 주문했다.
알이랑 곤이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

반찬 빠짐없이 다 맛있음 💖
술안주들.
그리고 동태탕도 기본으로 주시는데
두부 왜케 맛있냐며..ㅠㅠㅠ
싸구려 두부 맛 X

해물아구찜(중) 50,000원

낙지가 한 마리가 들어가고
새우, 게, 알, 곤이(이리), 오만둥이
그리고 아귀가 들어간다 !!

찐이야.... 정말 맛있었다.
해물이 아주 다 실하고
콩나물은 넘나 아삭쿵 💛💛

전분이 별로 안 들어가서
텁텁한 맛 1도 없는 맛~~~!
나는 이런 깔끔한 맛의 아귀찜이 쪼앙 (☞゚ヮ゚)☞

반응형

볶음밥도 두 개 볶아서
소주에 야무지게 먹어주었다^^
볶음밥 다 먹고 가고 싶었는데
마감이 저녁 9시 30분이라서ㅠㅠㅠㅠ
어쩔 수 없이 남김,,,,,,(자꾸 생각나)


정읍에서 가장 맛있는 아귀찜 집이고
내가 뽑은 아귀찜 집에서 두 번째이다.
첫 번째는 광명 하안동의 해가온ㅎㅎ
올만에 가고 싶다 해가온!!!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