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양 가마골민속집에서 여름 휴가철 힐링 제대로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9. 6. 15:12

본문

반응형

 

뒷북 포스팅..😓;;

때는 8월 중순에 가족들과 다녀온

담양의 가마골 계곡

 

 

가마골에 가면 계곡 양 옆으로

식당이 있고, 평상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먼저 앉는 사람이 임자!

 

 

 

우리 가족들이 간 곳은 

가마골 민속집

평상 대여비는 따로 없고, 

식사 시에 평상에 무료로 식사할 수 있으며,

요 대형 야외 풀장도 사용이 가능하다!

 

손님들이 좀 빠졌을 때 찍은 사진이지만

첨에 갔을 때 자리 한자리 있었음ㅠㅠ

 

 

가마골 민속집 바로 앞에 

이렇게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고

신나게 놀 수 있음~

 

 

메뉴판

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 🤤

우리 가족은 대식구이기 때문에

오가피 약닭, 묵은지 닭볶음탕, 오리주물럭,

도토리묵, 부침개를 주문했다.

 

추가 반찬은 셀프이며, 

화장실은 빨간 벽돌 건물이다.

비밀번호는 없음.

 

 

밑반찬~

시골밥상 스트로 다 내 스타일이었다.

 

 

일단 우리 가족들은 먹는 거에

흐름 끊기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늦게 나오는 메뉴들과 빨리 나올 거 같은 메뉴를

동시에 시킵니다.

 

빨리 나올 거 같은 메뉴 도토리묵과

오징어 야채전ㅎㅎ

 

 

도토리묵 15,000원
오징어 야채전 15,000원

둘 다 정말 맛있었다ㅠㅠㅠ🤤🤤

도토리묵 양념 왜 이렇게 맛있는 건지..

 

 

부침개에 막걸리 빠지면 섭섭하니

죽향 막걸리 한 잔 했다.

막걸리는 내 스타일 아님 주의

 

 

오리주물럭 65,000원

처음 나온 메인 메뉴는 오리주물럭

오리가 꽤 부드럽고 맛도 괜찮네~?😃

 

 

묵은지 닭도리탕 7,000원

제일 기대했던 묵은지 닭도리탕

약간쓰 달긴 했지만 

소주랑 넘 잘 어울리는 것..ㅠㅠㅠ

사진은 되게 매워 보이는데 안 매워서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었다.ㅎㅎ

근데 묵은지 양이 약간 부족하다고 느꼈음.

 

 

 

오가피약닭 70,000원

토종닭이라 실하다 완죤...👍

뼈 왕 커ㅋㅋㅋㅋ

나는 치킨보다 좋아하는 것이 백숙인데

묵은지 닭도리에 꽂혀서 손이 잘 안 갔는데

살 완전 야들야들하고 맛났음.

군더더기 없는 맛!

 

 

반응형

닭죽.... 젤 기억에 남았던

고소하고 완전 속풀림 

해장각.

 

 

가격 무슨 일이얍,,,😅

 


가격은 사악하지만

여름휴가철에 분위기 내기 딱인 메뉴들과

시원한 계곡에서 발도 담글 수 있어 좋았당

꼭 여름에 아니더라도  

향토 분위기 좋아하면 

드라이브 겸 방문 ㄱㄱ해보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