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의 빨간 맛 제대로 느낀 해운대 빨간떡볶이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8. 30. 12:16

본문

반응형

 

친구가 짱짱 추천해서 

다녀온 해운대 빨간떡볶이

이름만큼이나 빨갛고 넘나 맛있었던

빨간떡볶이

 

 

점심시간 한참 지났는데

줄 무슨 일이야...ㅎ🤔

일단 기다려보기로 합니다.

 

해운대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빨간떡볶이!

좀 더 가면 예쁜 카페와 소품샵 등이 있는

해리단길이라고 핫한 거리도 있음.

 

 

 

사장님 두 분이서 함께 운영 중~!

 

 

드디어 실물 영접.

다 포장 손님이기에 

금방 차례가 돌아왔다.

but 복불복

 

 

떡볶이 색 좀 봐...

맵다 매워...

떡볶이의 빨간색과 대파의 초록색 조합

환상적이다 💖💚

 

 

반응형

맛있는 건 가까이서 😁

떡볶이 2인분과 어묵 4개를 주문했다.

 

 

참고로 홀에서 취식은 안되며,

현금 계산이나 이체만 가능한 줄로만 알았는데

리뷰 보니 카드도 가능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어디서 먹는담~ 

친구랑 계속 돌아다니다가 

어느 주차장에 착석ㅋㅋㅋㅋ

이것 또한 추억^^...

 

 

와 역시 기대했던 맛 그 이상이얌!

양념 넘 맛있당 🤤

단맛이 나는 완전 꾸덕꾸덕한 떡볶이👌

색은 완전 빨간데

생각보다 맵지 않다.

떡은 쌀떡!

어묵도 아는 맛인데ㅠㅠㅠ 

아는 맛이 무서운 법.... 국물 다 마심.

 


 

진짜 짱 맛있게 먹은 빨간떡볶이

워낙 유명한 곳이라(친구가 말해줘서 알았음)

부산 오면 한 번 기다렸다 먹는 것도 굿👍

생각나는 맛이야....

비오는 날 주차장에서 질질 흘려가면서

먹었더니 더 기억에 남는 듯,,,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