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숨은 동네 맛집 숙성회 전문 혁이네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10. 20. 16:09

본문

반응형

 

목포 사는 친언니 집 근처에

세상 존맛 횟집 있어서 다녀옴.

포장된 것만 먹었다가

직접 가서 먹을 생각에 두근거렸던 기억이,,,,

(이유 : 방문했던 시기 8월)

 

 

혁이네 외관

혁이네 영업시간은

월~토 14:30~23:00까지 이며

일요일은 휴무임다.

 

혁이네가 핫해지는 바람에 

별관이 생겼어용~~

구래서 킹크랩, 대게, 랍스터 등

해산물류 도소매까지 한다고 하네용.

 

 

손님이 좀 빠진 뒤에 찍은 내부~!

회식하는 아재들 많은 걸로 봐서는

넘나 찐 맛집이고 의심의 여지 X

 

도대체 이걸 메뉴판이라고 찍으신 건지,,,

8월에 방문했기에 가격 변동이 생겼을 수도??

다시 찾아보고 방문하시길! 😅

숙성 모둠회를 주문했는데 

늦게 가면 횟감이 떨어져서 

원하는 회가 추가가 안 됨 주의 ❗❗

 

우리 한참 먹고 있는데 늦게 온 손님은

횟감이 떨어져서 연어만 드시더라는..ㅜㅜㅋㅋ(TMI)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들~~!

회 초무침 기본 반찬 맞냐며....💖

 

 

우동 미쳤음,,,

전 날에도 술 진탕 먹어서

마침 해장이 필요했는데

우동 거의 내가 다 먹었당 😁

 

 

미쳤네~~~~🤸‍♀️🤸‍♂️

무순과 양파 한가득 필요한데

요청하면 양껏 주셔서 넘 좋았다 😊

 

 

저는 회는 쌈장 찍고 

마늘과 고추 넣어서 깻잎에 싸 먹는 걸

가장 좋아한답니다~👍👍

연어 빼구용

 

 

반응형

 

매운탕도 추가했는데

드뎌 나와주셨네여,,, 

레알 해장이 절실했는지 

살면서 매운탕 가장 많이 먹은 듯...ㅎ

 


진짜 완벽한 하루였다^^!!!

항상 목포 갈 때마다 생각나는 곳

혁이네 ❗❗

늦게 가면 자리 없어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