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션뷰 노을 맛집 영광 카페 보리(노키즈존)

당일 찌기

by 똔미 2023. 1. 18. 15:27

본문

반응형


해 질 녘 낙조 보러 자주 찾는
인스타에는 이미 핫한 노을 맛집 뷰 맛집!!
영광 백수해안도로 카페
보리에 다녀왔다! (겁나 오래 전)

보리밭이 있는 카페 보리.
넘나 직관적 ㅋ
근데 메밀밭이라는 사람도 있네용ㅎㅎ
뭔지 모름^^
보리밭과 오션뷰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

참고로 카페 입구를 바로 찾기 어려워요.
그래서 그냥 지나칠 수 있기 때문에
네비 잘 찍고 방문하시길 😁

일단 풍경부터 감상하실게여~~
때는 11월....
그래서 야외에 사람이 많았다.
나도 야외에 앉고 싶었는데😩

영광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당 💖

보리싹은 절대 밟으면 안 됨 주의 ✔✔


그리고 이렇게 야외에 앉는 손님들이 많다 보니
햇빛 차단을 위해
우산도 제공됩니당
우산은 출입문 앞에 있어용.

뽀리

카페보리에는 냥이 두 마리가 살고있어요~
뽀리와 테리인데
점심에 방문했던 거시기 횟집에서
분양받은 냥이래여ㅋㅋㅋ신기
그런데 테리는 어디 간 거니~~??

반응형

여기가 입구~~!
입구를 따라 들어오면

바다가 보이는 메인 포토존.
곳곳이 죄다 포토존이라ㅋㅋㅋㅋ
언니랑 한 한 시간 동안 사진 찍은 듯.
(다 찍고 못 나온 사진 지우는 게 일이었음)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실게여.
어후 사람이 너무 많아서ㅎㅎ
죄다 가려버리기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좌석 되게 불편해 보이져? 😅
절대 마주 보면 안 되는^..^

디저트가 별로 없는 것이
사알짝 아쉬운 편~~~ㅎ
케이크는 어디서 떼어오는 듯?

콜드브루를 저렇게 줘서
연하게 먹고 싶은 사람은 넘 좋고요ㅋㅋ
저 통을 챙겨 왔어욬ㅋㅋ일부러
여행 갈 때 로션통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역시나 케이크 맛은 그냥저냥ㅎㅎ
디저트 맛을 기대하고 가면
실망할 수 있어욤 ❗

옥상도 있는데여~
이곳 갈대가 넘 예뻐서
사진 많이 찍었네엽^^
언니랑 사진 신나게 찍는 동안
형부는 주무심^^


낙조시간은 계절에 따라 바뀌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5시 26분이었삼.
겨울에는 팽나무가 있는 별관 옆 언덕으로 가면
예쁜 윤슬과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당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