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직동 숨은 맛집 이가네 양갈비 양꼬치 광명역점

당일 찌기

by 똔미 2023. 2. 6. 15:20

본문

반응형

 

 

때는 크리스마스 이브ㅎㅎ

광명역 CGV에서 아바타 물의 길 때리고

저녁 먹으러 방문한 곳 

이가네 양갈비 양꼬치 광명역점 

포스팅 시작 ❗❗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거의 만석이었던 이가네 양갈비 양꼬치

숨은 맛집이었던 거임^^

이케아랑 롯데몰 가는 길에

먹자골목처럼 형성되어 있는데

거기에 위치해 있다.

 

 

메뉴판 흔들림 주의^^

나는 양꼬치가 먹고 싶었는데 

다수결에 따라 양갈비를 주문했다.

진짜 많이 비싸졌다 양갈비ㄷㄷ

 

 

손님이 좀 빠졌을 때 후다닥 찍음;;

자리는 좀 협소한 편.

테이블 수도 그리 많지 않았다.

 

 

반응형

기본 구성은 무생채, 땅콩, 쯔란과 고추

그리고 겉절이무침인데 넘 맛있었다.

송송 썰린 고추에 소스 부어먹으면 됨.

땅콩 너무나 맥주 안주~~

 

 

양갈비 3인분~~~😁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넘 편했다.

근데 양 무엇이지,,?

 

 

앗,,,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

빨리 익었으면 좋겠다........🤤 

 

 

평소에는 고기에는 무조건 쏘맥 먹다가

소주로 갈아타는데

특별히 칭따오^^

 

 

와~~~ 너무 부드러워 ❤❤

양꼬치는 많이 먹어봤지만

나 양갈비 처음이냐....?

양꼬치와는 다른 매력~😀

 

 

온면도 하나 시켰다.

온면 존맛....

추운 날이라 더욱 맛있었달까?

슴슴한데 자끄 손이 가는 게 평양냉면 같은??

 

 

가지요리도 시켜주었다^^

굴소스에 볶아서 나온 요리인데

감칠맛 대박이야. 

바삭바삭 튀김 같은 그런 느낌은 아니고 

푹 익힌 가지의 느낌이니 참고 ✔✔

 


광명역 근처에는 저녁에 갈만한 식당이

은근 없다고 생각했는데

한 곳 찾았넹~~ 유후 

담에는 양꼬치 먹어볼 거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