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 간코] 돈카츠와 블랙카레, 환상의 콜라보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2. 22. 12:47

본문

반응형

 

 

 

일요일에 꾸양이와 데이뚜를 했다.

날씨가 무슨 봄이야. 안 나갈 수가 있어야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가 생각나서 좋아하는 정돈을 가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ㅠㅠ

(참고로 정돈에서 키드밀리가 돈까스 먹는 거 봤다~~ 래퍼들은 돈까스 좋아하나 봐...ㅎ)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최강금돈까스가 끌려서 가봤는데.. 대기줄 무엇...

26팀ㅎㅎㅎㅎㅎ👎

 

그래서 다시 폭풍 검색! 간코가 눈에 들어와서 한 번 가보기로 한다!

 

 

 

 

#간코

 

 

 

도로변에 있는 간코.

한 켠에는 대기하는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한 여섯 자리 정도가 있었던 것 같다.

날도 좋아서 기다리는게 힘들지 않았다. 

기다리는 동안 직원분이 메뉴판을 갖다 줘서 차분히 메뉴를 고를 수 있다.

 

 

 

 

 

 

 

 

 

힙한 메뉴판.

 

 

 

 

 

 

 

 

돈까스와 카레 대박 조합 인정? 어 인정~

센스 있게 세트메뉴가 있다~~

 

 

 

 

 

 

 

 

메뉴판 뚫릴 때까지 계속 보고 또 보고ㅎㅎ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고르고 있으면 직원분이 선택한 메뉴를 전달받으러 나온당~ 그때 주문할 메뉴를 얘기하면 되긔♡

 

등심 돈카츠 pick 

반반 카츠 pick

블랙 카레 pick

 

 

 

 

 

 

 

 

20분 정도 기다린 듯했고, 이제 들어간다.

자리는 몇 자리 안됐다. 여섯 자리 정도 있었음.

 

 

 

 

 

 

 

 

샐러드 소스와 물이 준비되어 있다.

컵에 안 따라먹어도 돼서 좋다ㅎㅎ개인적으로

 

 

 

 

 

 

 

 

 

드디어 나왔다.

자리가 협소해서 메뉴 여러 개 시킬 경우 젓가락 떨어트림 주의 각.

내 앞에 기어이 젓가락 떨어트림ㅎㅎㅎㅎㅎ 휴~

 

 

 

 

 

 

 

 

내가 주문한 반반 카츠~

등심+안심 섞어서 나오는 카츠! 두툼쓰

두 개 다 먹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박습니다.

 

밥도 내가 좋아하는 흑미밥~꼬들꼬들 맛있었다.

 

 

 

반응형

 

 

 

 

이것은 등심 카츠~~~

그나저나 샐러드 양 무엇.. 넘 많아서 소스 수시로 뿌려서 먹음ㅎㅎ

등심 카츠 특히 바삭바삭 맛있었다.

 

고추냉이에 콕.

 

 

 

 

 

 

 

 

 

그리고 블랙 카레!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서 그런지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

자극적이지도 않고. 매운맛 단계도 조절이 가능해서 매우 만족스러움.

꾸양이는 매운 걸 못 먹어서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진짜 1도 안 매운데 그 대신 담백함 추가.

 

 

 

 

 

 

 

 

조금씩 떠서 먹다가 마지막에 귀찮아서 비벼버리기ㅎㅎㅎ

더 맛있다. good

 

즐거운 식사를 마친 후, 커피 때리러

 

 

 

 

#롭다

 

 

 

 

근데 이 날 사람 지인짜 많았음~~ 특히 연남동

역시 사람 맘 다 똑같아;;ㅎㅎㅎㅎ

 

자리 있는 카페 계속 찾다가 눈에 들어와서 들어갔는데

아인슈페너 맛있어염~~조용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넘 좋았다. 

추천 꾹 🥰

 

근데 집가려고 보니 배가 출출한거 있져~~

 

 

 

치즈닭강정(가격 3,500원)

 

 

먹었습니다.^^

오늘도 당일찌기 성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