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핫플 브루웍스 수제맥주도 맛볼 수 있는 이색카페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29. 15:10

본문

반응형

1박 2일 순천 여행의 마지막 코스
순천에서 아주 핫한 카페
브루웍스에 다녀왔다!


순천 카페 브루웍스
곡물창고를 개조한 아주 이색적인 카페다.
브루웍스는 순천 도시재생 사업으로 커피, 수제 맥주, 브런치 등을 판매하고
다양한 문화행사도 기획하는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한다.
그래서 인기가 많구나~~ 🤔

내부의 모습.
역시 트렌디한 창고형 카페의 내부.
2층 규모이며 엄청 큰 공간을 자랑한다!!
어둑어둑한 조명에 우측 벽에는
스크린에서 영화가 나오는데,
커피맛을 더 좋게 해주는 뭔가가 있는 듯하다ㅋㅋ

그리고 클래식카와 오토바이가 전시가 되어있는 게
이색 포인트 😊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주방도 엄청 크다.

2층 갬성도 구경하고 가세효ㅎㅎ
층고가 높아 그런지 뭔가 외국영화에 나오는
펍같고 그렇다. 😆

1층 우측에 있는 화장실.
나무 문 신기.
화장실은 안 들어가 봄ㅎㅎ
들어가 볼걸..

메뉴판

브루웍스에 자리가 부족할 경우
브루웍스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맞은편
순천 양조장 공간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베이커리류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크로플+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아이스 아메리카노
솔트 아인슈페너
토마토 생과일주스

반응형

내부 들어가기 전에 보였던 공간.
여기서 음료를 마시기로 한다.
뭔가 폐가 같기도 하고ㅎㅎ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빈티지 컨셉인 건 맞음...😊
갑자기 2032년 감성카페 그 짤 생각나ㅋㅋㅋㅋ
공사장에서 커피 마시는 거ㅎㅎㅎ

조금 더 들어가니...
아아아니~~?!?!
이런 색다른 공간이 😮 ❗❗
여기는 완전 다른 세상 같음~!
살 타니까 이 공간은 포기하기로...

음료랑 크로플이 나왔거덩여~~😁
커피맛도 괜춘하고
크로플 반죽도 직접 한다고 들어서 더욱 맛 좋음^^

1층 한편에 있는 수제 맥주 자판기도 있음 ❗❗
다양한 순천시의 전통 맥주들.
근처 순천 양조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제 맥주들이다.
브루웍스에서 바로 순천 양조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 위에 말했듯이 브루웍스에
자리가 없으면 음료 사서 순천 양조장에 앉을 수 있음.


월등순천특별시 수제맥주를 구매했다.
저녁에 마셔봤는데 아주아주 맛이 좋았다. 👍



순천은 낯선 도시라 핫플은 잘 몰라서
숙소 호스트에게 여쭤봤는데
브루웍스를 추천해주셨다!
현지인도 추천하는 핫플 카페 👏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직원들이 딱히 친절하진 않은 느낌ㅎㅎ!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나와서 입구에서
담배를 피질 않나
맥주 자판기에서 맥주 안 나와서
카운터로 가서 얘기하는데
불러도 대답을 안 하고 폰으로 거울보고 있음.
순간 직원이 아닌가? 착각했는디
앞치마 두르고 있고 직원 맞음;
썩 좋아 보이진 않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