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에 온 듯해 서양골동품가게 무드 순천 카페마롱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25. 13:26

본문

반응형

순천만 국가정원을 가기 위해
가정 식당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고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
이유는 모르겠지만 순천만 주변에는
갬성갬성한 카페가 없어 보임ㅎㅎ
순천만 국가정원 동문까지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 최고라 들른 카페인데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카페마롱



외관 뭐냐...
영화에서 본 느낌인데??🧐
서양식 가옥스트에
붉은 벽돌과 문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저 문 앞이 포토존인 듯^^


야외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넘나 싱그러워.

카페마롱에는 식물이 참 많았다 🌱🌿
식물이름은 잘 모르지만 초록색을 보면
기분이 좋다 쿠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일하는 분들도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인상이었다.


두둥!!!
들어가자마자 압도당하는 각종 그릇들과 찻잔.
비싼 것도 많겠지??
깨트리면 잡혀가나여..?

누가 봐도 노 키즈존^^


디저트는 단출하다.
역시 찻잔이 많은 이유가 있었엉 🤗
홍차 종류가 굉장히 많다.
홍차 전문인 카페마롱☜(゚ヮ゚☜)
홍차에 대해 잘 몰라서 가향 홍차가 뭐지? 하고
검색을 해봤는데 가향 홍차는
꽃이나 과일 따위의 향을 가미한 홍차라고 한다.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이고 테이블도 커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느낌이다.
조명 덕분인지 햇살이 되게 예쁘게 비친다 💫
식물도 많아서 전반적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너낌~!
그릇 덕후, 컵 덕후들은 환장할 느낌ㅎㅎ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크림라떼
카모마일 레몬그라스

아아 컵 졸귀,,,,😁

반응형

그리고 당근케이크 🥕🥕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이라 넘 좋았다.
케이크도 너무 단 거는 싫어함ㅎㅎㅎ
(그럼 케이크를 왜 드시는지??)


의외로 갬성있는 분위기에 반한 카페마롱!
무엇보다 아늑하면서 노키즈존이라 조용.
화장실 주변도 깔끔하고 감각적이었던.
구석구석 다 예뻐 눈이 즐거워진 카페였다.
순천만 가기 전에 들르면 정말 좋은 곳!
홍차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세용~😄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근처에 알아서 대는 분위기?
월요일은 휴무이며 화~일요일은 21:30분까지
운영하니 참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