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AK플라자 홍종흔 베이커리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11. 15:06

본문

반응형
반응형

 

지지난주 광명역 U플래닛 리파인드에서 안경을 맞추고 

가공하는 데 시간이 소요된다는 안내를 받아서..

뭐하면서 기다릴까? 생각하다가 

AK플라자도 구경할 겸 홍종흔 베이커리에서 커피를 마셨다.

홍종흔 베이커리는 AK플라자 지하에 위치해있다.

(그나저나 AK플라자 볼 거 진짜 없음ㅎㅎ)

 

 

매장 앞에 저렇게 큰 의자 두 개가 놓여 있음ㅋㅋ

뭔 컨셉일까.. 근데 진짜 편해 보인다.

 

 

그래서 앉았음 😁 쿠쿠 

진짜 편하다~

 

 

되게 한산해서인지 인테리어가 더 깔끔해 보였다.

빵집 치고 내부가 매우 넓어서 가족끼리 쇼핑하고 

여기 와서 간단히 빵에 음료 마시며 쉬다가도 좋을 듯!

 

 

홍종흔 베이커리 이름답게 다양한 베이커리를 판매 중!

체인점인 홍종흔 베이커리는 제과명장의 빵집이다.

그런데 배가 불러서인지 빵이 눈에 안 들어왔다ㅎㅎ

케이크는 좀 눈에 들어 옴ㅋ

 

그래서 주문한 케이크는

떠먹는 딸기 생크림

떠먹는 블루베리

 

 

음료는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료를 많이 판매하고 있다.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귤 에이드

자몽에이드

 

 

케이크가 전체적으로 달았다.

그나마 딸기가 덜 달아서 다 먹은 듯!

 

 

케이크는 할말하않...

왜냐면 분명히 주문할 때 딸기 케이크가 그냥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와 

떠먹는 딸기 생크림 두 가지여서 재차 얘기했음에도 불구하고

떠먹는 딸기 생크림 주셔 버림ㅠㅠㅠㅠ

그렇지만 먹을만했다.

 

 

음료 비주얼은 정말 좋았당.

그런데 그냥 노맛.ㅎㅎㅎ

그냥 자몽 물과 청귤 물. 다이어트 음료 같다.

내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괜찮았다~

 


빵맛은 어떨지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케이크와 음료는 약간쓰 실망..😅

시간 때우려고 방문한 것이 다행임.

기대하고 갔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각.

 그렇지만 의자도 편안하고 내부도 매우 깰끔한 점이 좋았다!

빵집답게 빵 만드는 키친이 오픈형이라 믿음이 가 

빵도 한 번 맛보러 가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