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금엔 빨간맛이지, 백설꼬마김밥(비단길현대시장 맛집)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15. 13:32

본문

반응형


금요일 점심엔 항상 파티를 하고 싶다.
점심으로 뭐가 좋을지 고민하던 찰나
주말에 시켜먹었던 메뉴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쿠팡이츠를 켰다 🤗



비단길 현대시장 백설 꼬마김밥


일단 비단길 현대시장은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해 있고~!
동네에서는 유명한 전통시장이며
대통령상까지 받았다는 사실!! 쿠팡이츠에 비단길 현대시장을 검색하면
배달을 하는 가게가 많으니 혹시나 현대시장에서
자주 가는 맛집이 있다면 배달 궈궈👍


쫄면 맛나게 비볐다~~
일단 백설 꼬마김밥은 이름대로 꼬마김밥 전문점이며,
사이드로 국물떡볶이, 우동, 쫄면, 어묵탕,
불오뎅도 판매하고 세트메뉴도 있어
가족들 여럿이서 먹기에도 편한 듯! 😆

그래서 내가 주문한 메뉴는
쫄면, 원조 스팸 꼬마김밥, 불오뎅 그리고 사이다


쫄면 6,000원

쫄면 존맛....👍
채소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고 아삭아삭
정말 싱싱했음... 새콤달콤 아주 별미야 별미
원래는 우동을 시키려고 했는데
그놈의 최소 주문금액 때문에ㅠㅠㅠ
최소 주문금액 15,000원 😥


원조 스팸 꼬마김밥 4,800원

길이는 한 10센티 정도 되는 듯~~?
그리고 다섯 줄이 온다.
꼬마김밥이라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아이들한테 먹이기도 참 좋음.
주말에 조카들이 엄청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스팸 양 보시라며....
밥도 왜 이렇게 맛있지??


서비스도 주셨다ㅜㅜ
배불러서 못 먹음ㅋㅋ집에 가져갈 고야


불오뎅 3,000원

진짜 이름대로 불오뎅 🔥🔥
엄청 맵다.. 맵찔이는 감히 엄두도 못 냄ㅎㅎ
4개가 들어있고 향은 한 입 먹자마자
카레향이 확 났음! 암튼 매콤하고ㅠㅠ
매운데 계속 들어가는 맛!! 🤤


와 꼬마김밥 불오뎅 국물에 찍어먹었는데
찢었다...🤭



주말에 우동도 먹어봤었는데
국물 진짜 맛있었고..
여기는 분식 땡길 때마다 생각날 거 같다.
비단길 현대시장은 한 번도 방문해 본 적이 없는데
한번 가보고 싶을 정도!! 맛집이 많다던데~~🥳

불금엔 역시 빨간맛이야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