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직동 돈까스 맛집 <오유미당> 육즙 가득 토마호크 돈카츠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4. 14:32

본문

반응형

 

주말 나들이로 일직동 렛스기릿.
갈 때마다 적응 안 되는 광명역 주변 상가들ㅎㅎ
암튼 돈가스가 당겨서
수제 돈가스와 쌀국수를 판매하는
이미 일직동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한
오, 유미당으로 궈궈^^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을 해야함돠~
물론 포장 방문이어도! 🙃

메뉴판

오유미당의 메뉴판~!
돈가스, 쌀국수 종류가 많고
그 외로 덮밥류, 냉소바, 우동이 있다.
세트 메뉴도 있어서 여럿이 왔다면 세트 메뉴 추천!

등심 돈카츠
토마호크 돈카츠
소곱창 쌀국수
새우튀김 3pc

이렇게 주문했다!!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이다.
따뜻한 조명이라서 더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보일 거 같다. 테이블 수는 그리 많지는 않았다.
창 밖을 보며 먹을 수 있는
1인석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혼밥러에게 최고 👍

주방도 뭔가 귀욤귀욤~

각 테이블마다 핑크 솔트와 통참깨가 있어
음식이 나오기 전에 통참깨를 절구로 쓱싹쓱싹.

오, 유미당에서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간장계란밥 또는 음료수를 서비스로 준다고 함!!


두둥!!! 드뎌 나왔다.
음식이 동시에 나오진 않았다.
소곱창 쌀국수와 새우튀김이 가장 먼저 나왔고
그 이후에 돈가스가 나왔다.


소곱창 쌀국수

소곱창 쌀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기대 이상의 맛!👍
국물도 깔끔하고 은근 매콤하고 내 스탈.
그렇지만 면이 길지 않고 뚝뚝 끊겨서
좀 아쉬운 느낌?ㅋㅋㅋ
면치기 하다가 옷에 튀기기 일수인데
그런 면에서는 깔끔한 식사가 가능하단 점이 좋았다ㅋ

그리고 국물이 진짜 진국... 해장 음식으로 강추다.
돈가스 먹다 느끼할 때 국물 한 입 먹어주기(메모)



새우튀김

새우튀김 전맛...
길이가 진짜 길었는데 사진상으론 잘 몰겠넴ㅎㅎ;;
사이좋게 하나씩 냠냠~~


토마호크 돈카츠

통뼈 등심을 통째로 튀긴 토마호크 돈카츠
크기에 압도당해버렸다!!! 두툼 두툼
넘넘 부드럽고 맛있었다.
뼈에 붙은 살까지 뜯어먹었다.
육즙 한가득이욤^^

반응형

등심 돈카츠

역시 실패 없는 등심...☺️
소스도 넘나 맛있었다~!
담백하고 육질이 장난 아님.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15:30분부터
17:00까지 이니 참고!
공휴일은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한다.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니 근처에 거주하면
포장 때려서 집에서 먹으면 개꿀맛이겠다^^히히

담에는 치돈 먹으러 와야징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