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케 먹고 건강한 돼지되기, 포케올데이(Poke all day)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1. 11:30

본문

반응형


요즘 너나 할 거 없이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한다.
확실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샐러드 가게도 많이 생겨난 듯!
오늘은 좀 특별한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쿠팡 이츠를 계속 뒤지다가 발견한 곳.

포케 올 데이(Poke all day)

 

포케는 하와이의 날생선 샐러드인데,
우리나라식으로 재해석 한 너낌,,

 

 

내가 주문한 메뉴는
나홀로 하와이 세트
나 홀로 하와이 세트의 구성은 이렇다.
포케+단호박 수프+음료
여기에 난 또 뭐가 그렇게 아쉽다고
사이드 메뉴인
두부볼도 주문했다ㅎㅎ



나는 현미밥 포케를 선택했다.
이제 메인 토핑을 선택하면 되는데
나는 무조건 연어회 ❤️

그리고 소스는 총 여섯 가지! 소스 알못이면
소스 선택에 사장님 추천 소스를 체크하면 된다.
그래서 나는 사장님 추천 소스 선택하니
스리라차 소스가 왔다!

음료는 착즙주스, 커피, 다양한 티 종류가 있었지만
수제 딸기우유밖에 보이질 않았다.
그래서 수제 딸기우유 픽 🍓🍓


비주얼은 물론이고
양상추, 상추, 적재, 토마토, 레디쉬, 옥수수,
완두콩, 게살, 날치알, 양파 후레이크,
아몬드, 김가루, 후리가케가 들어가니
건강해 안 건강해 ⁉️

스리라차 소스랑도 넘나 잘 어울림!!🤭

 

 

 

소스를 골고루 비벼줍니다~~~
다 비비니까 흡사 비빔밥?ㅋㅋㅋㅋ

현미밥과 채소 과연 어울릴까⁉️
정답. 어울린다.
한 입 먹자마자 감탄쓰...

 

그리고 수프 원래 안 좋아하는데
단호박 수프 왜 이렇게 맛있냠,,,
달달하니 부드럽고 맛있었다.
따뜻하게 와서 더 좋았당 😄

 

 

반응형

직관적이고 넘 귀여운 포케 올데이의 로고ㅋㅋ😆
두부볼을 먹어보려고 했는데 배가 터져서 그만....
이따 한 네다섯 시쯤 먹어 볼 예정^^...

두부볼은 두 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4,000원!

 

딸기우유 존맛.....
보틀에 담겨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먹다 배부르면 냉장고에 넣어놨다
꺼내 먹어도 되잖아~~😌👍

 



메인 토핑으로 훈제오리, 육회, 참치, 새우,
불고기, 쭈꾸미 등 되게 다양해서 고르는 맛이 있고,
무엇보다 넘나 맛있었다!!
현미밥이 들어가서 든든한 한 끼로 충분하다.
이렇게 건강한 돼지가 되어가는데....

재료도 여러 가지가 들어가서 영양소 채우기도
넘 좋은 듯🤗
조만간 또 시켜먹어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