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역 BLCTD자경 카페(ft.일직동커피)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4. 5. 13:27

본문

반응형

 

 

광명역 자이타워 3층에 위치한 카페
BLCTD자경
이 날 바람이 겁나 불어서 허겁지겁 들어감ㅎㅎ
분명히 밖에선 조용하고 사람 별로 없는 줄 알았는데
들어가 보고 놀람ㅋㅋ 사람 넘 많아요.
역시 유명한 곳에는 사람이..


메뉴판부터 훑습니다~
일직동 커피가 BLCTD자경의 시그니처 커피임을
미리 알고 가서 나는 일직동 커피를 주문😆


내가 리뷰를 봤을 때는 크로플이 분명히 있었는데
뭐지??? 😲 품절인가 보다ㅠㅠ
쇼케이스에는 쿠키와 브라우니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케이크 두 가지가 있다.


이쯤 되면 BLCTD의 뜻이 궁금해진다.
궁금하져?? 궁금하면 오백 원
Be located의 약자!!
자경 마을에 위치해 BLCTD 자경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심플했다.
음악도 잔잔하고 찐으로 커피맛을 느끼고 싶을 때
오기 좋은 곳 같달까???

우리는 창가에 위치한 자리에 앉았다.
통유리에 원형 테이블인 점이 맘에 들었다.
테이블과 의자가 블랙톤이라
좀 차분해지는 너낌 🤣
그리고 자꾸 스튜디오 작업실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은
기분 탓??


일직동 커피

이곳의 시그니처 일직동 커피
달달한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움 🙂
아메리카노가 갑자기 생각났다.
빨대로 쬽하고 시원하게 마시는 걸 좋아하면 비추ㅎㅎ


반응형

바스크 치즈 케이크

치즈 케이크 존맛!
진짜 부드럽고 별로 안 달고 넘나 내 스탈.
그렇지만 아아가 절실...


트리플 초코 쿠키

쿠키 종류가 많았던 걸 보니 주력 디저트 메뉴는
쿠키인 듯하다~
비주얼도 좋고 깔끔하고 무난한 맛인
빵 느낌의 쿠키!



내부 소개를 좀 해드리고 싶었으나
생각보다 조용한 환경, 그리고 노트북 하나씩 들고 와
일을 보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당황스러움으로 인해 사진 못 찍음^^
다 나만 쳐다볼 거 같앙>_<
(누가 눈치주는 것도 아닌디ㅋ)
건물 3층에 위치한 카페라서 밖에서 찾기 애매한데
이렇게 많은 손님이 방문하는 것을 보면
확실히 인기 있는 카페 같다.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의 카페 좋아하시면
완강 완전 강추 👍👍

그리고 주차 2시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나가실 때 꼭 얘기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