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부터 와인까지, 루프탑 카페 목포 테라스하우스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3. 28. 13:29

본문

반응형


목포 먹방 투어를 마무리하고
서울 올라가는 기차를 타기 전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목포역 건너 로데오 광장 안에 있는
테라스하우스

3,4,5층으로 이루어진 테라스하우스
들어가자마자 와~ 진짜 넓다! 소리가 절로 나옴 😲

카페 안으로 들어가는 길에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 이제야 이해가 갔다.
와인도 함께 파는 것이다 🤗

와인 종류가 엄청났다.
구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와인알못인데 되게 먹어보고 싶게 생긴 와인이 많았다.
병이 넘 이뻐서ㅋㅋㅋㅋ

3층은 뭔가 추워 보이는 인테리어다.
벽 때문인가 봉가~~🧐

3층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인다.

음료는 평범했다.
그리고 와인뿐만 아니라 칵테일, 병맥주까지 판다ㅎㅎ
안주에 눈이 간다 눈이 가...
저녁에 칵테일 마시러 오고 싶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다.
영수증 리뷰를 올리고 점원에게 보여주면
수제 마들렌을 증정한다.


디저트 메뉴!
가격대 괜춘하네~~


추워 보이는 3층을 둘러보다가 요 스피커가
눈에 들어왔다. 되게 고급져 보인다ㅎㅎㅎ
노래도 뭔가 더 좋게 들림~~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추워 보이는 3층을 뒤로하고
4층을 구경했다. 확실히 3층과 분위기가 다름.
뭔가 한결 따뜻해진 느낌~~?ㅋㅋㅋㅋㅋ
확실히 공간이 넓어서 탁 트이는 너낌^^


5층이라고 할 수 있는 옥상에 올라가 보았다.
이날 비도 좀 내렸고 날이 흐려서 그렇지
환한 날에 왔으면 여기서 맥주 마셨다^^
날이 더 따뜻했음 사람들 다 여기에 앉았을 거 같다.


1차로 주문한 음료 아아^^
갬성있게 찍어보고 싶었지만 확실하게 실패.. 😂
닭볶음탕이랑 닭곰탕 조지느라
디저트가 들어갈 공간이 없음 주의...


반응형

는 개 뻥...
2차로 나는 자몽티, 칭구는 말차라떼~~
그리고 신나게 입털다보니 소화가 좀 돼서
청포도 타르트를 주문했다.
맛은 괜춘했는데 빵부분이라 해야하나;;;
넘나 딱딱해서 포크로 세게 자르면 막 어디로 튐;


아 그리고 화장실 사진을 찍은 이유...
테라스하우스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공간이다. 😌
수전 양 쪽에 핸드 드라이기가 달려있는 거임.
그것도 다이슨^^
너무너무 좋았고 편하고.. 집에도 있었음 좋겠고.



목포역점 올리브영 건물 3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기차 타러 가거나 시내에 볼 일 있을 때
들리기 좋은 카페~!
워낙 넓어서(200평이 넘는 규모) 요즘 시국에 딱이고
쾌적함은 말할 것도 없었당 🤗
다만 노래가 넘 동네 카페스러워 버리기;;
막 코인 노래방에서 자주 부를 법한 노래.....
뭔지 아시져? 가사에 술이 안 들어가면 안 되는 노래...
노래를 좀 갬성있게 바꾸면 분위기가 더 좋을 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