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잼도시 대전 성심당 첫방문 후기

당일 찌기

by 똔미 2023. 4. 25. 11:27

본문

반응형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 나는
성심당 DCC점 첫 방문 후기 시작!


대전 여행 마지막날 

기차를 타러 가기 전에 들른 성심당.

DCC컨벤션 대전센터에 위치해 있다.

 

들어가 보면 알겠지만 

1층은 빵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2층은 커피와 브런치도 팔고 

1층에서 구매한 빵을 취식할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엑스포공원 옆에 위치해서 

꿈돌이가 튀소를 들고 있잖아~~~

졸귀탱 (☞゚ヮ゚)☞

나는 성심당이 첫 방문이라 

야무지게 인증샷도 찍어주었다^_^

 

 

대전의 명물 튀김소보로와 판타롱부추빵

세트도 따로 구매할 수 있더라규 🤔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줄을 따로 선다.

계산대줄에서 직원분이 알아서 알려주신다.

 

 

반응형

빵 보니까 넘 흥분된다,,,

생각보다 종류가 넘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는...

그리고 사람도 많아서^^...

돌아다니면서 고르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었다^^

 

 

와씨 피자도 팔아!!!

페퍼로니 피자 냉큼 담았다.

 

 

다 고르고 이제 계산하려고 줄을 서본다,,,

팔운동 제대로 했던^^...

팔에 힘 별로 없는 분들은 

빵 조금만 담으셔야 할 듯ㅎㅎㅎㅎ

거의 앞 줄로 오면 오른쪽에 빵 놓는 탁자 있어서

한 숨 돌렸다. 휴 (¬‿¬)

 

 

드디어 구매완 ^_~

근데 나와서 영수증 확인하는데

고르지도 않은 고로케 하나 더 찍혀 있었음^^;;

(괜찮아,,,괜찮아,,,)

 

 

암튼 계산을 끝낸 후 

빵 하고 커피랑 같이 먹으려고

2층 성심당 카페로 올라왔다. 

 

 

사람 많음 주의^^...

그래도 앉을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캬~~ 아아는 개 꿀맛이었고,

피자랑 친구가 산 치아바타 샌드위치

같이 나눠먹는데 핵존맛.

와 빵만 맛있는 게 아니었다.

치아바타 빵이 이렇게 촉촉해도 되냐 o(* ̄▽ ̄*)ブ

피자는 웬만한 피자집보다 맛있음. 굿뜨

 


 

팔근육이 더 많았으면 빵을 더 골랐을 텐데

넘 아쉽다 (^///^)

왜 대전하면 성심당인지 잘 알겠다.

성심당 덕분에 대전 또 가고 싶다.

갓 성심당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