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맛집 59년 왕십리막창구이 금호점 진짜 맛있음

당일 찌기

by 똔미 2023. 5. 2. 15:03

본문

반응형

 

 


막창이 먹고 싶어서 간 곳
여러 지점이 있다는 걸 방문하고 나서 알았다.
목포 막창맛집으로 잘 알려진
59년 왕십리막창구이
포스팅 시작!



내가 방문한 금호점은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매장 같았다.
왜냐면 내부가 매우 깔끔했고, 식기류와 수저도
완전 새 거 같아 기분이 좋았다 😀


막창구이 말고도 다양한 고기류와
술안주들을 판매하고 있다.
진짜 다 먹고 싶어라 😋


아주 깔끔하게 나오는 기본 반찬들.
만족스러워 🤗
다 맛있었다.
막창만 파는 식당이 아니라 이것저것 잘 나오는 듯!


아니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 왜이랴,,,,🥲
기대한 만큼 질기지도 않고
잡내도 안 나고 진짜 맛있게 먹었다.
아니.. 진짜 맛있었는데...쩝
사진 정뚝떨

 

 

반응형

계란찜은 무조건 필수^^!
계란찜러버가 함께하고 있거든여~~


뭔가 아쉬워서 뒷고기살 2인분도 시켰는데
웬걸 ⁉️
뒷고기를 많이 먹은 적은 없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뒷고기 중에 최고였다.
쫀득한 식감이 일품~~!
친구랑 계속 잘 시킨 거 같다고 말하면서
야무지게 다 먹어치웠다.

 

소화도 시킬 겸 평화광장 걷다가
추억팔이하러 누룩꽃 피는 날 가서
콘이랑 뻥스크림 먹어주기... ❤️
여기 여전히 기본안주 혜자,,,

 



59년 왕십리막창구이를 처음 들어갔을 때
손님이 한 테이블이 있었고,
우리 테이블 이후로 손님이 쭈욱 없던데
넘 의아했다. 존맛인데 왜 없지 ⁉️
아직도 의문^^... 개인적으로 장사 잘됐으면,,
그치만 더 의문점은 화장실^^,,,
궁금하신 분은 직접 가보시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