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년 전통 목포 꼬리곰탕 맛집 안골정 국물이 진국

당일 찌기

by 똔미 2023. 5. 4. 14:25

본문

반응형

 

원래는 김정림 선지해장국을 가기로 했지만

휴무일인 걸 당일에 알았다ㅠㅠ

근데 웬걸?? 김정림 바로 옆에 꼬리곰탕 맛집

안골정이 있는 거 아니겠음 ?!

풍자의 또간집 목포 편에 나올 뻔했던

안골정!! 맛이 참 궁금했는데 

이런 기회로 가보게 되네 🤔

 

 

간판 합격...👍

골목 안에 자리한

꼬리곰탕과 도가니탕 전문 안골정.

주차가 좀 불편할 거 같음??

 

 

참고하세용 ✔

 

 

흡사 시골 가정집~

벽지도 그렇고 방바닥도 그렇고

넘 정겨웠다.

 

 

반응형

꼬리곰탕이 원래 이렇게 비쌌구나...

메뉴판 보자마자 숨 크게 쉬었다^^

꼬리곰탕+솥밥 두 개를 주문했다.

역시 찐맛집이라 그런지 어른들이 많았다.

 

 

꼬리곰탕이 비싼 이유는 국내산이기 때문일 거야..

생각했지만 꼬리는 호주산!!ㅎㅎ

참고 ✔

 

 

와 기본 반찬 합격 👍

양념게장이 나오다뉘^^...

반찬들 다 맛있었다.

 

 

와 꼬리곰탕이 드디어 나왔다.

국물 뽀얀 거 봐...

딱 봐도 진해보임

 

 

이렇게 솥밥과 함께 나오는데

밥을 삭삭 긁어서 그릇에 따로 담은 다음

솥에 뜨거운 물 부어주고

꼬리곰탕을 맛있게 먹으면 된다.

 

이렇게용 ^_~

 

 

누가 알려주지 않아도 

무조건인 조합...^_____^

국물이 들어가자마자 해장이 싸악 되는 기분.

 

 

완뚝...

맛의 도시 목포 인정하고 갑니다 (´▽`ʃ♡ƪ)

 


가격에 흠칫했지만 맛만 따지자면

맛은 최고~!

그렇지만 청결함과 친절함 등을 다 따지고 가면

두 번은 방문하지 않을 것 같다.

 아마 또간집에 나왔으면 더 인기가 많아졌을 거 같다.

더 인기 많아지기 전에 방문해서 이득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