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 드디어 한다 엘리트들 시즌 4 6월 18일 공개 지구 뿌셔

라이프

by 똔미 2021. 4. 14. 16:47

본문

반응형

 

 

재작년부터 내 맘을 쥐고 흔들었던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게 만들었던

스페인에 가보고 싶은 마음을 들게 했던!!!! 심지어 스페인 노래 맨날 들음ㅎㅎ

엘리트들 시즌4가 드디어 나오나 봐!!! 👏👏👏👏뿌이뿌이뿌이

6월 18일 드디어 시즌 4 공개!!!!!!!!!!!

 

근데 영상만 봐도 파국이다ㅋㅋㅋ

안데르 옆에 오마르만 있는 게 아니눼~~ㅠㅠㅠ 재밌겠다.

이제 오만데르는 안녕인가~~~ 이게 바로 엘리트들 보는 맛이G.

 

구스만도 나디아 잊고 머리 짧은 여자랑 잘되나 보네....ㅊㅋ

머리 짧은 여자가 주인공인 건가;; 별로다ㅎㅎㅎ아직 모르니까 기다려 보기로 하자.

 

그리고 세상에서 주인공이 가장 매력 없는 드라마.ㅎㅎㅎㅎㅎ 더 이상 언급 x

머리 짧은 애 두고 구스만이랑 사무엘이랑 쌈 나네ㅎㅎㅎ또또또 한 여자 두고 싸운다 또.

아싸 재밌겠다. 역시 막장이 최고지.

 

새로운 여자 멤버들 넘 매력 없어 보여 ㅠㅠㅠㅠㅠ 루랑 카를라 데려 와~~~

 

아 벌써부터 재밌다. 빨리 6월이 왔으면 👀

 

 

 

시즌 5도 확정이라는데 시즌 5에 루랑 카를라 다시 나와줄 수 없나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