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햇빛이 아니었어. 온도였어.

라이프

by 똔미 2021. 5. 7. 10:00

본문

반응형

 

오늘도 똔미는 추억여행을 떠나본다.

작년 10월에 갔었던 Netflix 피로 물든 역사 전.

송원아트센터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전시회 ! 킹덤 팬이라면 꼭 가봐야 했다.

무료 예매라서 원하는 시간대에 관람을 하려면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 하듯이 해야 했음(과장 多)

어쨌든 원하는 주말 시간대에 관람을 하게 될 수 있었다.

 

 

 

잔인한 영화나 드라마를 싫어한다고 생각했는데 킹덤 보고

좋아한다 느낀 1인... 기묘한 이야기도 포함...

시즌 1 나왔을 때는 금요일에 나오자마자 그 날 새벽까지 다 봤다. 그만큼 핵 꿀잼.

그리고 시즌 2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시즌 2를 기다리며 시즌 1을 정주행 했더라는 😃😃

새벽이라 무서운데도 호들갑 떨면서 보기ㅎㅎ 나 좀비 좋아하네.

 

들어가기 전에 넘 기대됐던 것은 좀비가 있다는 것~~

떨리면서 기대됐다. 

 

저 나무 창살은 실제로 드라마에 나왔었는데ㅠㅠ 생사역 죽일 때 사용한 무기ㅠㅠ 무섭다 무서워.

휴 피 냄새^^..

 

 

중전이 입는 옷~(이름 뭐라고 하더라ㅎㅎ)

 

 

생사역과 싸울 때 쓴 무기들!

생사역(조선을 뒤덮은 의문의 역병에 걸린 사람)들과의 전투에 쓰인 무기들인데 대나무로 만든 창, 활, 조총 등 다양하다.

 

영신이 조총 쏠 때.. 크으으으으 👍👍

킹덤에 나오는 최애 캐릭터는 영신 💖💖

 

 

 

※ 혐오주의(심신미약자는 주의 요망)

 

 

역병에 걸린 생사역의 두개골과 족쇄와 잘린 발ㅠㅠㅠㅠㅠ윽ㅠㅠㅠ다시 봐도 징그럽다.

소품 클라스...역시 K-좀비. 

 

 

피바다... 계속 보고 있음 정신 어떻게 될 것 같음^^ 몰입감 오지게 든다리.

 

첫 번째 장면!!! 봐도 봐도 슬푸다...😢😢

드라마의 장면 장면이 새록새록 떠올랐던.

 

 

안현대감 등에 꽂혔던 깃발(?)ㅠㅠㅠㅠ 눈물 난다 눈물 나.

허준호 님의 안현대감 연기는 진짜 최고.

 

 

생사초.

죽은 이를 살리는 거지 같은 생사초^^ 시즌 2를 다 보면 생사초를 먹었다고 해서 바로 생사역이 되는 것은 아니었다.

 

밤에만 깨어있는 줄 알았던 생사역이 낮에도 활동하는 것을 알고 생사역과 한바탕 전투를 했던 시즌 2.

밤에만 활동하는 줄 알았던 생사역이 어째서 낮에도 활동하는지 이유가 나온다.

 

햇빛을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문제는 바로 '온도'

시즌 1 마지막에 나오는 두나배 언냐의 대사.

 

"햇빛이 아니었어. 온도였어."

 

날이 더 추워지면서 낮에도 움직일 수 있게 된 생사역ㅠㅠ 시즌 2는 거의 절망적인 스토리.

암튼 시즌 2가 끝날 때 까지도 생사초의 비밀이 다 풀리지 않아 더 기다리게 되는 시즌 3.

 

 

반응형

 

좀비다ㅠㅠㅠ 첨에는 안 움직이다가 갑자기 소리 내면서 움직이는데ㅠㅠㅠ눈 마주치기도 무서움.

분장도 드라마에 나온 것처럼 똑같이 하고.

넘 신기했다(무서워서 뒷모습만 찍기). 😊

 

 

마지막으로 기념샷 찍어주기 🤳

 

 

 

킹덤: 아신전 빨리 나와줬음 한다.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킹덤: 아신전.

전지현 언냐 넘 기대된다 !! 지현언냐가 사극에 나온다니....

또 필구는 커서 어떻게 될지ㅠㅠㅠㅠㅋㅋㅋㅋㅋ세자로 나오는 필구 아직도 동백이 필구다 나한테는ㅎㅎ

본명이 입에 안 붙어..ㅎㅎ

됐고 빨리 아신전 내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