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혜자네 막창집의 조개구이는 정말 맛있어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7. 6. 11:26

본문

반응형

 

해운대에 있는 숙소에 짐을 푼 다음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원래는 해성막창을 먹으려고 했으나...

웨이팅 핵 많음요^^

 

 

그 와중에 배고파서 빵 맛집에서 슈크림빵 사 먹음.


먹고 근처 해운대 시장을 배회하던 중 

급 조개구이가 땡겨서 들어가 보았다.

 

 

 

근데 메인은 막창이네ㅎㅎㅎ 

어쩐지 막창을 많이 먹더라~

 

 

다양한 메뉴들~~

우린 모둠 조개+치즈와 해물라면 주문>_<

 

 

기본 반찬들 😃

무난무난~

 

 

부산의 소주 대선이 빠지면 안 되지.

부산을 오니까 사람들이 다 대선만 먹네~

지역 소주를 먹어 줘야지 😆

 

 

첫 잔은 쏘맥이니까 맥주도 시켜준다.

 

해물라면(소)-5,000원

 

해물라면부터 나왔다.

사진 진짜 맛없게 찍었다ㅎㅎ

근데 존맛탱이었다는 사실;;

새우가 세 개나 들어있고 실하다~

 

 

반응형

모듬조개+치즈(소)-40,000원

 

첨에 보자마자 양 무엇...

먹다 보면 좀 배부를까...? 싶었다ㅎㅎ(그놈의 먹부심)

첨에 맛있게 구워 주신다.

그 후론 알아서 구워 먹어야 함.

 

 

예전에는 조개를 별로 안 좋아했는데 

나이 들수록 입맛이 계속 변한다.

 

 

치즈는 사랑이지....❤❤❤

 

 

진짜 탱글탱글

조개는 개인적으로 고추냉이 간장보다는 초장~

 

 

거의 마지막 조개 올리는 중~

 

 

이거 뭔데 이렇게 맛있지..? 

 

 

즐거운 조개구이에 소주 타임을 마치고

2차 부수러 가기 전에

 

 

해운대 모래 밟아주기.

근데 경찰들 왜 이렇게 많은가요?ㅠㅠ

쵸큼 무섭네^^....

 

 

생활 맥주가 보이길래 냉큼 들어갔다.

황태구이였나 뭐지 암튼 튀겼는데 

바삭하고 맛있다ㅠㅠㅠ 

곧 마감이라 다 못 먹고 포장해와서 숙소 가서 또 먹었고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