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아와 마르코, 똔미의 선택은~? ㅋㅋ 키싱부스3

라이프

by 똔미 2021. 8. 2. 12:06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최고의 하이틴 영화 '키싱 부스'

8월 11일 마지막 시리즈 공개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키싱 부스.

겨울에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ㅋㅋ

 

왜 벌써 마지막 시즌인 거야 😥😥 키싱 부스.

 

가장 궁금한 것은 엘이 진학하는 대학교.

남친 노아와 같은 대학을 가서 캠퍼스 커플로 사랑을 이어 나갈지

썸남 마르코랑 새로운 사랑을 꽃피울지.

그리고 절친 리와의 우정과 의리를 계속 지켜나갈지.

궁금의 연속!

 

그냥 마르코 따라서 같은 학교 가면 안 됨?

시즌2에서는 내 마음이 약간 마르코로 기울었다.

왜냐면 DDR 너무 잘해......

마르코랑 엘이랑 DDR 대회 나간 영상 두고두고 보는 중.

그런데 마르코ㅠㅠ 썸남으로 잠깐 나온 건가 비중이 너무 없어ㅠㅠㅠ

3에서는 좀 기대하고 싶다.

 

결론.

그냥 엘이 노아랑 이어지고 

나랑 마르코랑 이어질게 😁

 

마무리는 내 마음을 뒤집어 놓은

마르코 사진^^ ❤

테일러 자카르 페레즈. 

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