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신청! 그런데 아이디가 뭐였더라?

라이프

by 똔미 2021. 8. 3. 10:05

본문

반응형

 



흑역사가 열린다.......
추억의 사이트.
드디어 접속이 가능하게 된 싸이월드!

싸이월드 서비스가 중단된 지난 2019년 10월 이후
16개월 만에 홈페이지 정상화가 이뤄졌다.

꺼내보고 싶지 않은 나의 흑역사...
궁금하긴 하다.
도토리도 혹시 남아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https://www.cyworld.com/

 

싸이월드 - 모두의 공간, 사이좋은 싸이월드

싸이월드는 여러분들의 추억과 새로운 기억을 기록 할 준비를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싸이월드의 부활을 응원하며 기다려주신 많은 회원분들 덕분에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180억장,

www.cyworld.com


우선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접속.


도토리 환불 신청 클릭.



이름, 생년월일, 싸이월드 아이디,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상담 시 등록하는 비밀번호 등
차근차근 입력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두 군데에 체크!


다 입력하면 도토리 개수를 확인을 할 수 있다.
두근두근.

 

뭐지....? 아이디가 뭐였지.....?
기억이 안 나...
기억이 안 나는 분이 많을 듯 하다.
ㅠㅠㅠ 전에 싸이월드 없어진다고 할 때
내 흑역사 꼴도 보기 싫어서 탈퇴를 했었나? ㅜㅜㅋㅋㅋㅋ

실명을 인증하면 ID를 찾을 수 있다고 한다.
복구한 도토리, BGM, 게시물, 동영상, 사진의 개수도 알 수 있다.
싸이월드가 기존 회원의 사진, 동영상, 글 등의 복구를 완전히 끝낸 뒤
선보이는 맛보기 서비스!

앞으로 2주 동안 ID 찾기와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 서비스를 운영해본 뒤에
베타 서비스와 본 서비스 일정을 확정할 계획!
후후 빨리 아이디 찾아야겠다.
나 브금 개 많았는데ㅠㅠㅠㅠ 200곡 넘게^^
내 기분을 하루하루 브금으로 나타냈지😊

새 도토리도 나온다네 궁금하다ㅋㅋㅋㅋㅋ

기존 도토리는 환불 신청해서 환불 받자구여.
8월 31일까지.


추억 찾기 이벤트도 열린다고 하니까 다들 도토리도 찾고 추억도 찾읍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