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뭐?! 굿 걸스 시즌4가 파이널이라고?

라이프

by 똔미 2021. 8. 19. 14:04

본문

반응형


갱스터가 이렇게 매력 있고 섹시한 건 처음이야...


시즌3까지 일주일만에 다 본 드라마!
8월 31일에 시즌4가 공개된다.
굿 걸스는 미국 nbc 방송에 먼저 방영되고 넷플에 들어온다.
그래서 이미 시즌4는 nbc에서 방영 종료가 됐다. 궁금하다 궁금해.

시즌3 내용이 넘 알맹이 없고 급하게 끝난 느낌인데ㅠㅠ 시즌4 존버.


간략하게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평범한 가정의 주부 셋이 각자의 사정으로 경제적으로 위기에 처하게 된다.
돌파구를 찾다가 합심해서 마트를 턴다.
욘나 허술한데 마트털기 대성공!
근데 ㅋㅋㅋ 하필 마트에서 턴 돈이 갱의 돈이라니ㅠㅠㅠ
그렇게 갱 두목인 리오랑 엮이게 되고 위기에 봉착할수록 점점 더 큰 범죄들을 저지르게 되는데...

리오... 분명히 마약 팔고 사람 죽이고 협박하고 무자비한 놈인데... 왜... 왜 빠져드는 걸까.....
목소리가 한 몫 하는 듯. 그리고 특유의 껄렁하고 사람 깔보는 표정...

18세 관람 범죄드라마지만 크게 잔인한 장면이나 눈살 찌푸릴 장면은 안 나온다.
번역이 웃긴건지ㅋㅋㅋ 진짜 껄껄 웃으면서 본 장면이 많다.
마트 터는 거 자체가 너무 코미디 🤣

포기란 없는 평범한 주부 언냐들 시즌4에서는 또 어떤 범죄를 계획하고 자행할까?
날이 갈수록 전문적이고 지능적인 범죄를 보는 맛이 쏠쏠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 들키냐고

어김없이 나타나 언냐들을 괴롭히는 리오.
지구 끝까지 쫓아가 괴롭힐 기세.
그렇지만 나쁜남자가 끌리는 법....... 주부 언냐들 중에서 우두머리 격인 베스 언니랑 리오 사이에 간질간질 뭔가가 있다.
뭔가 있긴 했는데,,,,,,,, 어이없게 끝나버림?

시즌4에는 기대해봐도 되는 거겠지...? ❤❤

섹시가이 리오...
사진 속 장면은 베스언냐가 경찰조사? 받으러 갈 때인가 암튼 베스 언냐랑 무슨 일을 꾸미는데
둘의 관계를 속이자고 하면서 사랑하는 사이라고 뻥치자며,,,,,,힛.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