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만보 걷기 챌린지 완료! 그래서 상금은 얼마?

라이프

by 똔미 2021. 9. 30. 13:28

본문

반응형

 

일상 속 작은 습관들을 반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내가 되어보는
전 국민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


우연히 인스타에서 챌린저스 앱을 홍보하는 글을 봤다.
이벤트로 1만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인증만 하면 참가비 포함 상금까지 준다고 했다! 솔깃했다. 상금을 준다뉘....ㅎ

운동 다이어트 챌린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공부, 생활습관, 취미, 돈 관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챌린지를 할 수가 있다.


https://www.chlngers.com/

 

인생을 바꾸는건 결심보다 행동!

전 국민 습관형성 플랫폼, 챌린저스!

chlngers.com

 



평균적인 참가비 만 원을 내고 2주(9월 13일부터 9월 26일) 동안 1만 보 걷기 챌린지에 참여했다.
참가비가 높을수록 받는 상금도 많아지는데, 나는 혹시라도 실패할 수도 있어서ㅎㅎㅎ 소심하게 만 원;; 😋
2주 내내 1만 보를 걷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세번씩 총 여섯번에 걸쳐 1만보를 걸었다는 걸 인증만 하면 끝!
인증은 인증샷을 올리면 되는데, 앱을 들어가면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다.


챌린지 시작하고 바로 다음날 1만 보 걷기에 도전했다.
출퇴근하면서 거의 5 천보를 걷고 퇴근 후 저녁을 먹고 운동하러 체육관 왔다 갔다 하면 1만 보는 거뜬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체육관을 갔다가 집에 도착을 해보니 1만 보가 안 되는 것....ㅎ 구천 몇 보ㅎㅎㅎ
그래서 집에서 좀 걸어서 1만 보를 채웠다. 😓


슬슬 귀찮기 시작...^^
그런데 뛰라는 거 아니잖아... 그냥 1만 보만 걸으면 되는 거잖아... 할 수 있다..
일주일에 총 세 번 1만 보 걷기는 성공!

그런데 그다음 주에 추석 연휴가 껴있는데... 할 수 있을까?


추석 연휴 바로 다음날 1만 보 걷기.
이제 두 번 남았다! (지겹)


집에만 있던 날이라 1만 보는 택도 없었다.
밖에서 뛰고라도 올까? 생각했는데, 안타깝게 이 날은 백신 1차 접종한 날ㅠㅠㅠㅠ
그래서 갯마을 차차차 보면서 엄청 걸었다. 집에서 걸으니 1만보 채우기가 무슨 5만 보 같음 😭


휴.... 드디어 1만 보 걷기 챌린지 마지막 날.
이 날은 컨디션이 좀 회복돼서 체육관 트랙을 빠른 걸음으로 걷다가 왔다.
역시 밖에서 걸어야 시간도 잘 가고 좋음 👍


이렇게 2주 동안의 1만 보 걷기 챌린지를 마무리했다.챌린지 완료!
총 11,885명이 참가하여 9,074명이 100% 달성했다. 많이 달성했네~
자 이제 상금이 얼마나 들어왔는지 알아볼까?(두근)


331원 실화냐,,,,ㅎ 티끌모아 티끌....
이어서 계속 진행하는 챌린지라서 상금 봐서 다시 하려고 했던 챌린지인데ㅎㅎ
신청 다시 안 하기^^

그래도 나에게 꼭 필요한 앱 같다. 의지박약인 사람한테는 넘나 좋은 앱인 듯! 돈을 걸면 의지가 달라지죠~~
그리고 2주 동안만 하면 되니까 부담도 덜하다.
원하는 챌린지가 없다면 챌린지를 직접 만들 수도 있다ㅋㅋㅋ

이제 무슨 챌린지를 해볼까~~? 😊😊

반응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