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를 한 눈에, 창립 50주년 한림공원(할인 특가 안내)

라이프

by 똔미 2021. 12. 8. 17:06

본문

반응형

 

 

 

민속마을부터 동굴까지! 10만 평 대지 위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9가지 테마파크

 

 

점심으로 보말이 들어간 음식을 든든히 먹고

소화시키고 산책도 할 겸 한림공원을 찾았다.

 

한림공원은 마침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20%가 할인 기념 특가로 입장료를 판매하고 있어 미리 네이버로 예매를 해두었다.

 

 


성인 12,000원 → 9,600원

청소년(중, 고등학생) 8,000원 → 6,400원

소인(36개월 이상) 7,000원 → 5,600원


 

 

 

환상적인 9가지 다양한 테마가 펼쳐지는 한림공원은 세계 각국의 저명인사들이 방문한 곳이며,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명소라고 한다!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얼마나 내 눈을 사로잡을지 어서 들어가 보자구^^🧡

 

 

 

 

주차장을 지나 입구로 들어가면 기념품샵이 있는데 그 안에 화장실이 있다.

그리고 기념품샵을 지나서 나가면 바로 매표소가 보인다.

 

 

 

 

나는 첫 방문이고, 한림공원이 워낙 규모가 크다고 알고 있어

수학여행 온 기분으로 안내 리플릿을 하나 챙긴다ㅎㅎ (¬‿¬)

 

리플릿 안에 내용은 길 안내부터 시작해서 입장시간,

월별 개화식물과 식물을 볼 수 있는 장소가 번호로 표기되어 있고,

휴게시설 등이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다.

그래서 리플릿 하나 들고 여기저기 구경하러 다니면 꿀! 😊

 

 

 

 

가장 먼저 식물원으로 ㄱㄱ~! 🙌

신기한 식물과 예쁜 곳을 이것저것 찍다 보니 도대체 어디서 찍은 사진인지 

알 수가 없었다리ㅎㅎㅎㅎ

 

 

 

천장에 너무 예쁜 꽃이 피어있었고, 

신기한 선인장과 식물들이 많았다. 🎋🎋

 

그리고 카이만 악어.....

처음에는 악어가 어딨지? 한참 찾았다.

자고 있던 것인지 낯선 게 느껴지면 경계하느라 죽은 척을 하는 건지

세 마리가 가만히 있는데 그게 더 무서웠다. 😮

 

 

반응형

 

코끼리 발 나무 🤣🤣🤣

진짜 이름 잘 지었네^^

 

 

 

 

징그러워..^^

근데 신기하다..

 

 

 

 

 

하와이무궁화 💖💖

이뽀라~~~

 

 

 

웩......

진짜 공포스럽고 기괴하게 생겼음....;;;

데모고르곤 변할 때 같기도 하고....

#기묘한 이야기

ㅎㅎㅎㅎㅎㅎ

 

 

 

 

감귤 보니까 다시 힐링^^...🧡🧡🧡

따갈 뻔^^..

 

 

 

 

식당 앞에서 냥이 밥 먹는 거 넘나 힐링ㅠ_ㅠ😍

 

 

앵무새 모이주는 체험장도 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

타조를 눈앞에서 봤는데 왜 이렇게 커ㅎㅎㅎ 

아는 척하면 내 쪽으로 계속 따라와서 쫄았넹^^;;;

 

 

 

 

중간중간 벤츠에서 몇 번을 쉬었는지 모르겠다 🤣🤣

체력이 어지간히 좋지 않으면 못 돌아다닐 만큼 엄청 넓었다.

결국 다 구경하지 못하고 나왔다는.....(운동 왜 하냐ㅎㅎ)

 

식물 덕후가 가면 정말 힐링하고 올 것 같다.

날을 잡고 걷기 운동 한 번 해야겄다 하시면 방문 추천 ☆*: .。. o(≧▽≦)o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