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웰컴 귤맛 못 잃어..협재 제주위너 펜션

라이프

by 똔미 2021. 12. 14. 16:41

본문

반응형



제주도 여행 첫째 날에 묵었던 숙소.

제주위너 펜션

제주도 감성이 뿜뿜하는 숙소에 가고 싶었다.
그런데 너무 비싸거나 이미 예약이 찼거나
연박만 가능한 곳이 대부분 😭 우린 하루만 묵을꼰뎅,,,;;;
그러다가 언니가 전에 제주도 놀러 가서 위너 펜션에 묵었다고 했는데
깔끔하고 맘에 들었다고 하여 바로 예약했삼~ 😍


제주위너 펜션은 협재해변 바로 앞에 있다.
접근성 지리구연~~~

4층에 펜션 사장님 부부가 사는 집이 있고 5층이 숙소이다.
미리 연락드려서 입실시간 전에 짐을 맡길 수가 있었다.
넘나 친절하세욘....인상도 좋으시구 ❤
2층에는 카페가 있어 숙소를 오가며 커피도 즐길 수 있겠다 😄


그릴 펜 대여 10,000원
옥상 이용시간 오전 08:00~ 오후 11:00
음식물 각종 생활쓰레기는 재활용 봉투를 사용해 길 건너 클린하우스에 버리고
정리정돈 꼭 하기!

이용 시 준수사항
체크인 오후 3시 이후
체크아웃 오전 11시 30분(11시도 아니고 11시 30분이라니,,,,,(❁´◡`❁))
반려동물 동반 불가.
퇴실할 때 실내 모든 전기구 소등 및 보일러, 에어컨 스위치 끄기.



오션뷰 지렸구연,,,, 👍
바다 보면서 잠들 수 있어,,,,

창문만 계속 바라보게 된다는....
창문으로 사람들 구경 많이 했다^^...


웰컴 귤도 주셨어욘~😁😁


잠깐 숙소 내부를 구경해 보자>_<


들어가니 보일러 빵빵하게 틀어놔주셨구~
냉장고, 싱크대 서랍 안 여러 식기구들, 드라이기, 옷걸이, 수건, 화장지 등 모두 준비가 되어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깔끔했다.
냄새도 1도 안 남;;;
지금까지 묵은 숙소 중에 단연 깔끔함 1등 👍👍👍



글고 이거 무슨 액자를 감각적으로
바닥에 두신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상이라는,,,, 뀨ㅋ

반응형


웰컴 귤과 맥주 조합...🧡
귤 진짜 맛있었다. 남은 귤은 야무지게 담날 싸가기^^



숙소에서 문을 열고 나가면 복도에 옥상 올라가는 길이 안내가 되어 있다.
옥상 올라가는 계단이 좀 가파르니 조심쓰~😮



미쳤엉,,,,,,,,
옥상에 올라와서 보니 더 예쁘고 푸른 바다.....🌊


눈 뜨면 바로 바다가 보여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사장님 부부가 넘 친절하고 반갑게 맞이해 주셨고, 세상 깔끔한 숙소에 반했다.
먼지 한 톨 없음 주의....
그리고 무엇보다...가격...가격이 정말 착했다;; 👍
주변에 편의점, 셀프빨래방,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많아
넘나 만족스러웠고 편하게 묵다 갑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