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으면 다야? 정읍 상동 계돈탄날 닭갈비

당일 찌기

by 똔미 2021. 8. 26. 14:18

본문

반응형

 

 

 

칭구들과 커피를 마시고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볼까?

전에 한 번 가본 적 있는 '계돈탄날'에 가기로 했다.

 

그때 넘 맛있게 먹은 기억이...

오늘은 소주를 몇 병이나 마셔볼까나~?(토요일에 먹은 거임ㅎㅎ)

 

 

 

계돈탄날은 숯불구이 닭갈비 전문점이다.

나는 유가네 닭갈비 스트도 좋지만

숯불구이는 더 좋다!

 

 

나 불 맛 좋아하냐??

 

 

전에 왔을 때는 이것저것 시켜 먹은 기억이 난다.

그래서 좀 많이 남겼던 기억도ㅎㅎㅎㅎ

이번에는 욕심부리지 않고 셋이서 닭목살 400g, 간장 닭갈비 600g를 시키려고 한다.

 

가격도 참 착하다 😊😊

우선 닭목살부터 시켰다~

 

 

 

아재들 많은 거 보면

여기 맛집이다. 맛집이야^^

아재들 피해서 내부 찰칵 🤳

 

 

주문하니 나오는 반찬들.

저 파와 상추가 들어간 겉절이 맛이 일품^^

리필도 된다~

셀프바가 따로 있어 부족한 반찬은 가져다 먹으면

끝.

 

 

닭목살 400g 19,800원

 

닭목살이 약간 생소한 분들에게 얘기하자면

진짜 짱맛탱.......👍👍

고소하고 양념보다 소금만 친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빠질 수 있음.

 

영롱한 빛깔.

 

 

 

굽는데 약간 사진이 없어 보임 주의^^

양이 2인분밖에 안 되기 때문에 양이 넉넉해 보이지 않지만

먹다 보면 양 많음.

(애피타이저인 셈 치기)

 

닭목살은 거의 다 내가 다 먹은 듯~~~ 나는야 간장보단 소금파

 

 

반응형

간장닭갈비 600g 19,800원

 

닭목살을 거의 다 먹어갈 때쯤

간장 닭갈비가 나왔다리.

 

크으으으으~~ 

사진에서 숯불 냄새난다.

 

 

미아내....

나 잘 못 구워....... 오늘 하루 닭갈비 굽느라 고생한 칭구에게 엄지 척을.....👍

 

 

간장 닭갈비를 주문하면 세 가지 소스를 준다.

맛은 대충 보면 무슨 맛인지는 알겠는데 이름을 모름ㅎㅎㅎㅎ

(소스 소개 점수 -100000)

 

소주 한 병 부수고 이제 2차로 ㄱㄱ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안 갈 수가 없는 숯불구이 닭갈비 맛집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