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일직동 롯데몰 나들이

라이프

by 똔미 2022. 1. 24. 14:47

본문

반응형


주말에 광명역 근처에 있는 롯데몰 나들이를 다녀왔다.
집에서 뒹굴뒹굴 있다가 언니가 살 거 있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다녀왔다^^(TMI)

몇 년 전에 처음 생겼을 때는 진짜 커 보였는데, 다시 와서 보니 별로 안 커 보임ㅎㅎ
롯데몰의 영업시간오전 11:00~21:00이며, 공휴일에는 11:00~22:00이다.
몰 안에 있는 롯데시네마 오전 9:00~24:00이고 연중무휴이다.

입구에서 방역 체크도 꼼꼼하게 하구연~

1층 한가운데에 캘리 클럽이라고 프리미엄 키즈 카페인데, TAG 팔찌를 차고 익스트림 놀이기구를 체험해보는 카페라는데 보는데 너무 재밌어 보이는 거임. 그리고 뭐 성공하면 팔찌로 태깅을 하는데 기록이 나와서 은근 승부욕 자극도 될 것 같다는...ㅎㅎㅎ존잼이겠다 😉


듀엘에서 옷 구경ㅎㅎ 나 연두색 좋아하냐??
자라에서 연두색 니트 살까 말까 그렇게 고민을 하더니ㅎㅎ 지나가는데 딱 저 착장이 눈에 들어왔다.

최우식이다 💖💖
오늘 그해 우리는 한다 이야이야호
그해 우리는 덕분에 더 인기 많아진 최우식...
오늘도 김다미 국연수로 빙의돼보자구,,,



살 것도 없는데 겨울에 왠지 들려줘야 할 거 같은 유니클로.
컬러 삭스가 눈에 들어왔다. 깔 별로 사고 싶네 진짜.
다양한 아이템 세일도 하는 중이니 여러분들 한 번씩 방문해 보세용~

앙 스콘과 맘모스

전 날 술을 먹어서인지 갑자기 어지럽쥬,,?
빠르게 쇼핑을 마친 뒤 1층에 있는 카페로 들어갔다. 이름은 퍼블리크
베이커리도 되게 많아서 뭐 먹을지 고르는 데 너무 행복했다.
앙 스콘과 맘모스를 골랐다. 앙 스콘 되게 기대했는데, 그냥 스콘 맛이었다.
맘모스도 기대했는데 그냥 소보루 빵에 크림 들어간 평범한 맛ㅎㅎ
나는 음료로 망고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시원 달달하니 맛있었다.

반응형

집 와서 저녁으로 소고기 야무지게 냠냠
너무 맛있다.
나도 이제 외출 한 번 했다고 집 가면 뻗고 그런 사람이 된 것인가,,,
술을 안 먹었다.
대. 충. 격.
일곱 시에 잠들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