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산 홍대개미 나의 최애 메뉴는 큐브스테이크덮밥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5. 27. 13:51

본문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배민을 켠다.
예전에는 항상 안 시켜본 메뉴나
처음 이용하는 가게에 주문을 하는 등
도전?을 많이 했었는데 ㅎㅎ
하도 메뉴가 많으니까
고민하는 시간이 넘 아까워서
걍 주문내역 들어가서 땡기는 거 바로 주문ㅋ
그래서 배달한 메뉴는여~! 😁



철산 홍대개미~~~~👏👏🤙🤙😋



무려 17분 만에 도착했다.
최단시간이 아닐까 싶다ㅋㅋㅋ
주문한 메뉴는
큐브 스테이크 덮밥(기본)
샐러드



큐브스테이크덮밥(기본) 11,900원

큐브 스테이크 덮밥은
홍대 개미에서 가장 인기 있으면서
내가 홍대 개미에서 가장 애정 하는 메뉴이기도!
기본과 곱빼기가 있는데,
곱빼기는 4,000원의 추가금액이 발생한다.
욕심은 많아서 많이 먹고 싶어서
처음에 곱빼기를 주문했었는데
배 터져 죽는 줄,,, 😌



기본인데도 큐브 스테이크 양이 어마어마~
보통 덮밥 먹을 때 밥이 메인 재료보다
양이 더 많기 때문에
메인을 아껴먹지 않음?ㅋㅋㅋㅋ
밥 양하고 맞추려고ㅋㅋ
마지막에 밥만 남으면 기분 언짢,, 🙄🙄
그런데 홍대 개미는 충분한 큐브 스테이크 양 덕에
아껴먹지 않아도 됨ㅎㅎㅎ



덮밥이므로 비빔밥처럼 비비지 말고
아래에 깔린 밥과 큐브 스테이크, 숙주,
고추냉이, 단무지, 염교 등 입맛에 맞게
살포시 숟가락에 얹어서 야무지게 냠냠 😋

토시살을 특제 야끼니꾸 소스에 버무린 후
즉시 그릴링 하여 불 맛과 갈비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



함께 오는 김치와 절임 고추,
그리고 넘나 맛있는 장국!
장국 완전 입가심으로 최고심 🤗


반응형
샐러드 5,900원

최소 주문금액이 10,900원이라
덮밥류 하나만 주문했어도 됐지만
요즘 채소를 많이 못 먹은 듯해서
주문해 본 홍대 개미의 샐러드~!
5,900원 가격치고 퀄리티도 좋고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


녹색채소들과 방울토마토, 올리브 뿐인
샐러드지만 드레싱의 조화와
채소의 싱싱함 덕분에 아주아주 맛있는
샐러드가 되었당 ❤️
시키길 넘 잘했다는~!



배달도 세상 빠르고 항상 주문할 때마다
만족하는 홍대 개미~!
참고할 사항은 모든 지점마다 같은 지는 잘 모르겠지만
곱빼기 기능은 있지만
스테이크 추가나 숙주 추가 기능이 따로 없다는 점.
스테이크를 추가하고 싶으면 곱빼기를 하면 되겠고
숙주를 더 넣어주길 원하면
요청사항에 적어보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